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국제통화기금(IMF) 총재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최소한 연말까지는 금리를 현 수준으로 유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IMF의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총재는 27일(현지시간) 기자회견에서 미국이 여전히 간과할 수 없는 인플레이션(물가상승 현상) 심화 위험이 있다며 이런 뜻을 밝혔다고 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게오르기에바 총재는 미국 경제가 연준의 금리 인상 사이클 동안 노동 공급과 생산성 향상으로 강세를 보였다며,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연준이 금리 인하를 하기 전에 물가상승률이 2% 목표치로 낮아지고 있다는 명확한 증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IMF는 미국이 주요 20개국(G20) 중에서는 유일하게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수준을 상회하는 성장을 하는 나라라며,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이런 견고한 성장은 인플레이션의 지속적인 심화 위험을 시사한다는 입장이다.
IMF는 또 연준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지표인 근원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올해 약 2.5%로 끝나고,물가상승률의 경우 연준 목표치 2%에는 내년 중반까지 도달할 것으로 봤다.
연준은 IMF 전망보다 늦은 2026년에 물가상승률이 목표치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IMF가 인플레이션 둔화를 더 낙관적으로 평가한 것은 미국의 노동 시장이 냉각되고 소비자 수요가 약화하고 있다는 징후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게오르기에바 총재는 "지난 수년 동안 얻은 교훈은 우리가 더 큰 불확실성의 시대에 있다는 점"이라며 불확실성은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연준이 지난해 보여준 것과 같은 신중함으로 이를 극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IMF는 올해 미국 경제가 2.6% 성장할 것으로 전망해,지난 4월 전망 때보다 0.1%포인트 낮췄다.
미국의 재정적자 규모가 너무 커 국가 부채가 악화하고 있으며,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무역 규제를 확대하는 것이나 지난해 은행 파산으로 드러난 취약성을 해결하는 데 진전이 더딘 점이 경제의 하방 위험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또 내년도 미국 성장률은 4월 전망과 동일하게 1.9%로 떨어지고,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2020년대 말까지 성장은 2% 이상을 유지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밖에 IMF는 세금을 올려 국가 부채 수준을 낮출 것을 제안했다.
구체적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가장 부유한 미국인뿐만 아니라 연 소득이 40만 달러(5억5천만 원) 미만인 가구들에도 소득세를 점진적으로 인상할 것을 주문하기도 했다.
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kr인/기/기/사◆ [단독] "안양은 초토화야…낚시나 갈래, XX" 녹음 입수◆ "유아인 커피 테러도 그래서…" '배현진 습격' 중학생 결국◆ 들어올 땐 맨몸, 나갈 땐 '바리바리'…목욕탕 男 알고 보니◆ 자동차인지 못 알아볼 정도…출근길 충격 부른 순간◆ 차량 지나갔을 뿐인데 '와장창' 죄다 깨졌다…무슨 일▶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
무료 베팅 블랙잭이 더 좋습니다,날이 갈수록 커지는 파열음에 탈당을 선언하는 현역 의원들도 속속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