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떡 굽기
NO.2: 에어프라이어 떡 굽기
NO.3: 떡국 떡 굽기
NO.4: 냉동 떡 굽기
NO.5: 오븐에 떡 굽기
NO.6: 떡볶이 떡 굽기
NO.7: 후라이팬 떡 굽기
NO.8: 치즈 떡 굽기
NO.9: 소 떡소 떡 굽기
NO.10: 일본 떡 굽기
26일 기상청에 따르면,정체전선에 동반된 비 구름대는 제주도 남쪽 해상에서 느리게 북상하고 있다.이에 따라 제주도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늦은 밤에 전남 남해안,27일에 남부 대부분 지역으로 비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제주도에는 27일부터 새벽부터 낮 사이에 시간당 30㎜ 이상의 강한 장맛비가 쏟아질 전망이다.전남 남해안과 경남 남해안에도 각각 27일 오후~밤과 27일 밤~28일 새벽 사이에 시간당 10~20㎜의 폭우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비와 함께 돌풍과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비는 28일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으나,일부 전라권과 제주도는 오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예상 강수량은 제주가 50~100㎜,많은 곳은 150㎜ 이상을 기록하겠고,떡 굽기남해안은 20~60㎜를 기록할 전망이다.다만 정체전선의 북상 정도에 따라 강수 구역과 시점,강수량 등이 달라질 가능성도 있다.
기상청 관계자는 “제주도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예상된다”며 “하천변 산책로 또는 지하차도 등 이용 시 고립될 수 있으니 출입을 금하고 저지대 침수와 하천 범람,급류에 각별히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
서울 33도까지 올라…토요일 오후부터 전국 장맛비
서울의 경우 이날 낮 기온은 30도에 머물겠지만 27일은 32도,떡 굽기28일은 33도까지 오르는 등 더위의 기세가 점차 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여기에 습도까지 높아 마치 한증막에 있는 것 같은 더위가 느껴질 수 있다.
이후 주말에는 정체전선이 중부지방까지 북상하면서 29일 오후부터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기 시작해 다음 주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치즈 떡 굽기
:방송을 통해 공개한 조사기간은 지난 2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로 돼 있는데, 실제 여심위에 등록된 선거구별 결과를 전수조사해보니 조사기간은 네 덩어리로 나눠진다.
떡 굽기,파키스탄 전역에서는 총선이 다가오면서 여러 테러가 일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