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이티하드 알힐랄
NO.2: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힐랄 라인업
NO.3: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힐랄 통계
NO.4: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힐랄 타임라인
NO.5: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힐랄 경기
NO.6: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힐랄 선수 평가
NO.7: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힐랄 방송 채널
NO.8: 알힐랄 대 알이티하드 클럽 순위
NO.9: 알힐랄 대 알이티하드 클럽
NO.10: 알힐랄 대 알이티하드
문체부 등 4개 부처·코레일·관광공사·23개 지자체 업무협약
정부와 공공기관,알이티하드 알힐랄지방자치단체가 인구감소지역의 생활인구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문화체육관광·국토교통·행정안전·농림축산식품부 등 4개 부처,알이티하드 알힐랄한국철도(코레일)·한국관광·한국농어촌공사 등 3개 공사,알이티하드 알힐랄23개 지자체는 16일 오후 서울역에서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장미란 문체부 제2차관,백원국 국토부 제2차관,알이티하드 알힐랄고기동 행안부 차관,한문희 코레일 사장을 비롯해 23개 지자체 시장·군수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코레일은 인구감소지역 관광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과 패키지상품을 '다시 잇는 대한민국,지역사랑 철도여행'이라는 상품명으로 오는 8월1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이 상품을 이용해 업무협약에 참여한 23개 지자체를 방문하면 철도 운임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10% 할인 가격으로 왕복승차권을 구매한 후 관광지에 방문한 사실을 인증하면 다음달에 철도운임 40% 할인권을 제공받는 방식이다.
아울러 정부는 인구감소지역 지자체,코레일과 함께 지방소멸 대응 기금 등을 활용해 철도여행과 연계된 다양한 정책을 개발한다.
백원국 국토부 차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약기관 간 유기적인 업무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적극적인 업무 협조로 인구감소지역 활성화 철도여행상품을 개발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고기동 행안부 차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구감소지역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정책들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힐랄 경기
:잘루즈니 장군이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신뢰받는 공인이자 젤렌스키 대통령의 잠재적인 경쟁자로 불리지만, 본인은 공개적으로 정치적 야망을 표명한 적은 없다고 WSJ은 전했다.
알이티하드 알힐랄,중국기자협회는 이렇게 취재와 보도를 막은 당국을 비판하는 성명을 이례적으로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