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외 라이브 사이트

페란 토레스

NO.1: 페란 토레스

NO.2: 페란 토레스 상어

NO.3: 페란 토레스 이강인

NO.4: 페란 토레스 이적료

NO.5: 페란 토레스 부상

NO.6: 페란 토레스 인벤

NO.7: 페란 토레스 맨시티

NO.8: 페란 토레스 게임

NO.9: 페란 토레스 디시

NO.10: 페란 토레스 나이

현대글로비스가 향후 6년간 물류 인프라와 선박 등 핵심 자산과 사용 후 배터리 재활용 등 신성장 사업에 9조원 이상의 대규모 투자를 한다.이를 통해 매출액 40조원 이상,페란 토레스영업이익률 7%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현대글로비스는 28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호텔에서 이 같은 내용의‘2024 CEO(최고경영자) 인베스터 데이’를 개최하고 신사업을 포함한 중장기 사업 전략 및 주주환원 확대 정책을 제시했다.
 
현대글로비스가 인베스터 데이를 개최한 건 올해가 처음으로,페란 토레스미래 비전과 사업계획을 밝기 위한 것이다.
 
현대글로비스는 2030년 목표 매출을‘40조원+알파(α)’로 설정했다. 영업이익률은 7% 수준을 지향점으로 잡았다.
 
현대글로비스는 2030년까지 9조원의 투자를 집행해 자산 기반의 안정적인 지속 성장을 이뤄갈 계획이다.투자액은 기존사업의 역량강화를 위해 물류 사업에 36%,해운에 30%,페란 토레스유통에 11%로 나눠 집행한다.나머지 23%는 신사업 확대 등을 위한 전략투자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규복 현대글로비스 대표는 “기존 자산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연 평균 1조3000억원가량의 핵심 자산 투자로 지속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전략적 필요에 따라 인수합병 방식의 성장도 적극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글로비스는 기업 정체성을 물류의‘연결’에서 물류의‘완결’로 주체적이고 광범위하게 전환할 계획이다.목표 시장도 자동차 산업군에서 산업 전반으로 확장된다. 
 
구체적인‘2030 성장 전략’으로 우선 자동차 공급망 관리(SCM) 솔루션을 강화한다.현대차,기아 등 계열사 물량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의 비계열 물류까지 균형 있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 종단 간(E2E·엔드 투 엔드) 솔루션 사업도 적극 추진한다.E2E는 화물의 출발에서부터 최종 도착까지 물류 전 영역을 아우르는 물류 토털 서비스를 의미한다. 사업의 대상이 기존의 자동차 부품에서 전기차 배터리,건설 기계,페란 토레스에너지 설비 등 전후방 인접 영역으로 확장된다.
 
또한 회사의 주요 수익 사업 중 하나인 해운(자동차선·벌크선) 부문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해 글로벌 톱티어(일류)의 위치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자동차운반선은 연 340만대 수준의 완성차 해상운송 물량을 2030년 약 500만대까지 성장시킬 계획이다.벌크선 사업분야에선 향후 시장성 높은 액화천연가스(LNG) 및 액화석유가스(LPG) 해상운송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스마트 물류 솔루션 사업을 구체화하고 전기차 사용후 배터리 등 친환경 전략소재 자원순환체계 구축도 추진한다.
 
이날 인베스터 데이에서 주주친화 정책도 제시됐다.향후 3개년간 신규 배당정책을 적용해 기존‘전년도 주당배당금(DPS)의 5~50% 상향’에서‘전년 대비 배당금 최소 5% 상향&배당성향 최소 25% 이상’으로 변경된다.
 
이 대표는 “사업적 성장과 주가 성장이 동반 상승할 수 있도록 현대글로비스의 과거,페란 토레스현재,미래에 대해 시장과 진솔하게 소통하는 자리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인베스터 데이를 마련했다”며 “회사의 성장이 주주에게도 즉각적으로 이어지도록 시장과 투명한 소통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페란 토레스

:보면 8인치 첨단 공정이 아니라고요.

페란 토레스,375%p)를 적용해 대출 한도가 1500만원 줄고 하반기(스트레스 금리 50% 적용)에는 3000만원, 내년(스트레스 금리 100% 적용)부터는 5000만원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