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프로 포지션
경기도는 우기를 앞두고 반지하 침수 사고 방지를 위한 대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는 올해 실시간 감시,인프라 확충,프리미어프로 포지션취약계층 보호 등 3개 분야로 나눠 대비할 방침이다.먼저 침수 여부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침수감지알림 장치를 반지하 주택에 설치해 상황을 관리한다.이를 위해 반지하 주택 767곳에 침수감지 알림장치를 설치했다.침수감지일람장치가 울리면 도와 시군 재난안전상황실,담당공무원,프리미어프로 포지션친·인척 등에게 침수 상황을 즉시 전파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침수방지시설도 확충했다.경기도는 반지하 주택 침수를 막기 위해 소유주 동의를 받아 지난해부터 반지하 주택 5334가구에 차수판을 설치했으며,프리미어프로 포지션공동주택 지하주차장 183곳에도 침수방지시설을 설치했다.침수방지시설 설치가 어려운 지역에는 행정복지센터에 임시물막이판,워터댐,워터펌프,프리미어프로 포지션모래주머니를 배치해 기상 악화 시 긴급 조치를 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했다.
한편 경기도는 침수 이력이 있는 반지하 주택 7083곳과 하천 근처 등 침수가 우려되는 공동주택 231곳에 대한 조사를 통해 침수 때 대피가 어려운 고령자,장애인 등 취약계층 937명을 선정했다.이들에게 자원봉사자,프리미어프로 포지션자율방재단 등 민간인 1104명과 전담공무원 937명을 지정,1명당 2.2명을 대피지원단으로 정해 이상 징후 발생 때 즉시 대피를 돕는다.
프리미어프로 포지션
:부모님까지 하루하루 시달리는 것에 너무 죄송했습니다.
프리미어프로 포지션,[서울=뉴시스] 박영주 구무서 기자 = 전병왕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현장을 떠난 전공의가 복귀할 경우 불이익을 최소화하겠다면서 용기 내 진료 현장으로 돌아올 것을 재차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