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레와 같은 뜻
NO.2: 우레와 같은
NO.3: 우레와 같은 폭풍기수 의복
NO.4: 우레와 같은 함성
NO.5: 우레와 같은 박수와 함께
NO.6: 우레와 같은 박수 리버스
NO.7: 우레와 같은 성원
NO.8: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
NO.9: 우레와 같은 소리
NO.10: 우레와 같은 성화
2025학년도 모집인원 증가 따라‘합격후 이탈→ 추가 모집’더 늘 듯지난해 강원 4개 의대 수시모집에서 합격자들이 대거 이탈,우레와 같은추가합격 규모가 타지역보다 컸던 것으로 나타났다.모집정원이 늘어난 2025학년도 의대 수시에서는 이같은 추가합격 규모가 더 커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7일 종로학원에 따르면 2024학년도 대입 수시에서 도내 의대 4곳은 121명을 모집했다가 128.1%에 해당하는 155명을 추가 합격시켰다.이는 수도권 등 다른 지역 의대 중복합격으로 이탈자가 발생해 추가 모집한 경우가 대부분이다.추가합격 비율이 경인권에 이어 전국에서 두 번째로 높았다.특히 도내 의대 지역인재전형에 합격한 후 등록을 포기해 추가 모집한 비율은 130.0%에 달해 전국에서 가장 높았다.
반면 서울대 의대는 추가 모집한 학생이 한 명도 없었다.의대 중에서도 상위권 의대만 몰려 지방 의대를 중심으로 추가 합격생이 대거 발생한 셈이다.임성호 종로학원 대표는 “내년 의대 및 지역인재전형 모집인원이 크게 늘어난 만큼,우레와 같은지방의대 수시 등록 포기 규모가 더 커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8일부터 2025학년도 의대 신입생 재외국민전형 원서접수가 시작되면서 내년 의대 정원 증원은 돌이킬 수 없게 됐다.입시절차가 막 올린 뒤에는 백지화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이다.이에 의대생 집단 유급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
우레와 같은 소리
:5%), ‘먹는 샘물을 구매해서’(27.
우레와 같은,박민수 복지부 2차관은 오늘(2일) 취재진에 메시지를 보내 "불법 집단행동을 누가 주도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조치”라면서 “일부 의료인들이 정부의 의료개혁 철회를 주장하며 불법적인 집단행동에 나서고, 후배들의 집단행동을 교사·방조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