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작 리치

【혼바디롤러】- 토마토 후숙

NO.1: 혼바디롤러

NO.2: 혼바디롤러 후기

NO.3: 혼바디롤러 디시

NO.4: 혼바디롤러 더쿠

NO.5: 혼바디롤러 사용법

제주서부경찰서 구속
중고거래 수백만원 사기도

【제주=뉴시스】제주 서부경찰서.(사진=뉴시스DB)
【제주=뉴시스】제주 서부경찰서.(사진=뉴시스DB)[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제자와 학부모 등을 상대로 8000여만원을 가로채는가 하면 수 백만원대의 중고 거래 사기 행각을 벌인 30대 교사가 구속됐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A고등학교 교사 B(30대)씨를 구속해 조사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법원은 전날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도주 우려 등의 이유로 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올해 3월부터 제자와 학부모들에게 8000여만원을 편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제자들 사이에서 돈을 빌려주고 갚지 않는 등 금전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관련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채무 관계를 공유,혼바디롤러자신이 해결해주겠다고 속여 돈을 입금 받은 뒤 돌려주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재까지 학생 1명,혼바디롤러학부모 5명의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다.피해 학생 고소장에는 A씨에게 6000여만원을 줬다는 내용이 담겼고,혼바디롤러학부모 5명의 피해 금액은 2000만원이 넘는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경찰 출석 요구에 수 차례 불응한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결국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지난 25일 대구 모처에서 A씨를 붙잡았다.

조사 결과 A씨는 지인 등을 상대로 600여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으며 온라인 중고 물품 사기를 벌여 700여만원을 가로챈 것으로 확인됐다.현재까지 총 피해 금액은 9600만원을 웃도는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편취한 금액 대부분을 코인에 투자했다가 탕진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도교육청은 지난달 31일자로 A씨를 직위해제 조처했다.

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혼바디롤러 사용법

:올 여름 발사 예정인 목조위성 '리그노샛(LignoSat)'.

혼바디롤러,일본 증시 대표 주가지수인 닛케이225 평균주가(닛케이지수)는 지난 15일 38,707로 장을 마쳐 전 주말보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