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프리미어리그 중계
18일 국민의힘 시의원 총회에서 선출…단독 후보등록 후 25일 본회의에서 최종 확정 예정제8대 울산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이성룡 의원(사진·전반기 부의장)이 내정됐다.
따라서 이변이 없는 한 이 의원이 후반기 의장으로 확정될 전망이다.내정된 이 의원은 단독으로 후보 등록을 한 뒤,축구 프리미어리그 중계25일 열리는 본회의에서 최종 결정된다.
앞서 의원총회에서는 이 의원과 안수일 의원이 후반기 의장 도전 의사를 밝혔다.합의 추대를 위한 토론에서도 양자 간 합의가 이뤄지지 않아 결국 표결이 진행됐다.그런데 1·2차에 이어 3차 결선투표에서까지‘10대 10’동수가 나오는 보기 드문 결과가 나왔다.
결국‘결선투표 결과 득표수가 같을 때는 최다선 의원을 당선자로 한다’는 울산시의회 회의규칙 조항에 따라 3선의 이 의원이 재선인 안 의원을 제치고 후반기 의장 내정자로 선출됐다.
이 의원은 19일 “22명의 시의원이 어우러져 시민만 바라보고 화합하며 정책을 연구하는 시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5일 열리는 제246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는 후반기 의장을 비롯해 부의장(2석),축구 프리미어리그 중계상임위원장(5석) 등 의장단 구성도 확정하게 된다.
축구 프리미어리그 중계
:조금 아까 최수영 평론가께서 시스템과 퍼센트와 이런 걸 말씀해 주셨잖아요.
축구 프리미어리그 중계,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 수준에서 '보통' 수준을 나타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