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타임 베이스볼 아나운서
NO.2: 스포타임 베이스볼
NO.3: 스포타임 베이스볼 다시보기
NO.4: 스포타임 베이스볼 김민아
NO.5: 스포타임 베이스볼 승부예측
NO.6: 스포타임 베이스볼 mvp
주식위험 등 시장리스크 증가 등으로,스포타임 베이스볼보험사들의 1분기 지급여력비율이 하락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오늘(12일),스포타임 베이스볼3월 말 경과조치적용 후 보험회사의 지급여력비율(K-ICS)은 223.6%로 전 분기(232.2%)대비 8.6%포인트 하락했다고 밝혔습니다.
올 1분기 기준 생보사는 222.8%로 전 분기 대비 10.0%p,스포타임 베이스볼손보사는224.7%로 전 분기 대비 6.7%p 하락했습니다.
가용자분을 요구자본을 나눈 비율인 지급여력비율은 1분기 요구자본이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하락했습니다.
금감원은 3월 말 요구자본은 117조 2천억 원으로,전 분기 대비 4조 6천억 원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금감원은 요구자본 증가 관련해 "주식위험 등 시장리스크가 증가(1조 9천억 원)했고,기초가정위험액 시행에 따라 운영리스크가 증가(2조 4천억 원)한 것에 주로 기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가용자본은 6천억 원 소폭 상승했습니다.
금감원은 "지급여력비율은 223.6%로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지속 증대되고 있는 만큼 취약 보험 회사 중심으로 충분한 지급여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철저히 감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스포타임 베이스볼 아나운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스포타임 베이스볼,축사 및 군모 던지기 등 퍼포먼스가 끝난 뒤엔 임관 학군장교들 자리로 찾아가 일일이 악수했으며 셀카를 함께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