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프로 꿀팁
NO.2: 프리미어프로 단축키 꿀팁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광주시가 일자리 공제 사업을 추진합니다.
19일 광주시에 따르면 이 사업은 중소기업 재직 청년이 2년간 500만원을 모으면 기업(200만원)과 광주시(300만원)가 500만원을 추가로 적립해 만기 공제금 1천만원을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청년들의 장기근속과 지역 정착,프리미어프로 꿀팁미취업 청년의 중소기업으로 유입 효과를 광주시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주시는 올해 시비 2억원을 투입해 200명을 지원하고 내년에는 300명을 추가해 매년 500명 규모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지원 대상은 신청일 기준 고용보험 피보험자 수 5인 이상인 광주 소재 중소기업에 정규직으로 재직하는 19∼39세입니다.월 급여 중위소득 150% 이하여야 하며 정부나 지자체 주관 자산 형성 지원사업에 참여 중인 경우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홈페이지,프리미어프로 꿀팁광주 청년정책 플랫폼,프리미어프로 꿀팁광주기업지원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프리미어프로 단축키 꿀팁
:와이엠티 관계자는 “PKG 시장이 확대되는 상황에 맞춰 고부가가치 제품 공급을 늘려나갈 것”이라며 “전장 부품을 위한 화학약품 등도 곧 선보일 것”이라 덧붙였다.
프리미어프로 꿀팁,그는 니가타현 댐 공사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노동자 집단학살 사건을 규탄하는 연설회에 참여했다가 옥살이를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