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 대 ssg
NO.2: 한화 대 ssg 경기 티켓
NO.3: 한화 대 ssg 선발투수
NO.4: 한화 대 ssg 선발
NO.5: 한화 대 ssg 중계
NO.6: 한화 대 ssg 하이라이트
NO.7: 한화 이글스 대 ssg 랜더스 경기 선수 통계
NO.8: 한화 이글스 대 ssg 랜더스 경기
NO.9: 한화 이글스 대 ssg 랜더스
NO.10: 한화 이글스 대 ssg
국립극단 '햄릿' 기자 간담회
성별 변한 '햄릿 공주' 눈길
젠더 밴딩 캐스팅…오필리어는 남자
8일 열린 국립극단 '햄릿' 기자 간담회에서 햄릿 역을 맡은 이봉련은 "여성 햄릿으로 바뀌었으니 더 흥미롭다기보다는 창작진이 햄릿은 성별이 남자여도,여자여도 상관없을 것이라고 했기 때문에 작품을 선택했다"며 "그 누구여도 상관없이 햄릿을 할 수 있는 시대를 즐겨주십사 하는 바람을 객석에 요청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부새롬 연출은 젠더 프리가 아닌 젠더 밴딩을 택한 이유에 대해 "배우에게 연기에 대한 디렉션을 하려면 저만의 상이 그려져야 하는데,한화 대 ssg왕자 햄릿을 연기하는 여성 배우가 그려지지 않았다"며 "공주로 바꿔도 이야기가 충분히 된다고 생각했고,한화 대 ssg그게 더 흥미롭게 보였기에 작가에게 제안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5일 서울 명동예술극장에서 개막한 국립극단의 '햄릿'은 17세기 원작이 쓰인 당시 사회 관습과 통념을 덜어내고 현대적인 얼굴로 재단장했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햄릿이 여성이 되었다는 점이다.17세기에는 '당연히' 남성이었던 왕위 계승자 햄릿은 여성으로 바뀌었다.성별이 변한 햄릿 공주는 여전히 '당연한' 왕위계승자이자 검투에 능한 해군 장교 출신이다.
이른바 '젠더 밴딩(gender-bending) 캐스팅이다.젠더 프리(gender-free)가 배역의 성별과 관계없이 배우를 낙점하는 것과는 달리,작품은 왕자였던 원작을 공주로 바꿨다.
햄릿이 공주가 되면서 상대역인 '오필리어'는 남성으로 바뀌었다.'길덴스턴','호레이쇼',한화 대 ssg'마셀러스' 등 측근 인물들에도 적절히 여성을 배치했다.성별이 바뀌긴 했지만 배우들은 성별을 떠나 한 인간으로서 인물의 심연을 들여다볼 수 있도록 연기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이번 '햄릿'은 이봉련과 함께 배우 김수현이 형이 죽은 후 왕국의 왕이 된 햄릿의 숙부 클로디어스로 무대에 선다.오필리어 역에 류원준,한화 대 ssg레어티즈 역에 안창현 등이 출연한다.
햄릿은 오는 29일까지 열린다.이후 8월9~10일 세종예술의전당,한화 대 ssg16~17일 대구 수성아트피아로 이어진다.
한화 대 ssg 선발투수
:지난 2022년 태풍 침수로 인한 포항 아파트 지하주차장 7명 사망, 작년 오송 지하차도 14명 사망.
한화 대 ssg,임추위는 그동안 수차례 회의를 거쳐 토스뱅크의 성장과 혁신, 그리고 안정감을 부여할 수 있는 후보군을 발굴 및 검증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