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농구 시스템 배팅

【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타임라인】- 척로리

NO.1: 웨스트 햄 대 afc 본머스 타임라인

네덜란드 국적 부부,세계 최초 합법화 국가

[서울=뉴시스] 유치원 시절 처음 만나 50년간 함께한 네덜란드 70대 부부가 동반 안락사로 생을 마감한 사연이 전해졌다.(사진=BBC)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유치원 시절 처음 만나 50년간 함께한 네덜란드 70대 부부가 동반 안락사로 생을 마감한 사연이 전해졌다.(사진=BBC)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유치원 시절 처음 만나 50년간 함께한 네덜란드 70대 부부가 동반 안락사로 생을 마감한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달 29일(현지시각) BBC 보도에 따르면 네덜란드 국적의 얀 피버(70)와 엘스 반리닝겐(71) 부부는 지난 3일 한날한시에 세상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얀은 어렸을 때 네덜란드 청소년 대표팀에서 하키 선수로 활약한 후 스포츠 코치로 일했고,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타임라인엘스는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했다.두 사람은 물과 보트,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타임라인요트를 사랑했으며 결혼 생활 대부분을 모터홈이나 보트에서 보냈다.

젊은 시절에는 하우스 보트에서 살면서 화물선을 구매해 네덜란드 내륙 수로를 따라 상품을 운송하는 사업을 시작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부부의 건강에 위기가 찾아왔다.

얀은 10년 넘게 해온 과중한 업무로 인해 심각한 허리 통증을 호소했다.2003년 허리 수술을 받았지만 호전되지 않았고,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타임라인진통제를 많이 먹는 것을 원치 않아 결국 복용을 중단하면서 더 이상 일도 할 수 없게 됐다.

2018년 교직에서 은퇴한 엘스는 치매 초기 증상을 보였지만,알츠하이머병에 걸린 아버지의 쇠약과 죽음을 목격했기 때문에 의사를 찾지 않았다.결국 엘스는 2022년 11월 치매 진단을 받았다.엘스는 자신의 상태가 호전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이후 부부는 동반 안락사를 논의했다.

얀은 "약을 많이 먹으면 좀비처럼 살아야 했다.그래서 내가 겪고 있는 고통과 아내의 병을 생각하면 이제 그만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동반 안락사 계기를 밝혔다.

안락사를 결정하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그러나 얀은 "저는 제 인생을 살았고,더 이상 고통은 원하지 않는다"라며 "우리가 살아온 인생은 고통으로 늙어가고 있다.우리는 그것을 멈춰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아들은 부모가 동반 안락사하는 것을 원치 않았다.얀은 "아들은 우리에게 '더 좋은 날이 올 거야' '더 좋은 날씨가 올 거야'라고 눈물을 흘렸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엘스 또한 "다른 해결책은 없다"고 했다.

안락사 전날,얀과 엘스는 아들과 손주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아들은 "엄마와 함께 해변을 산책하러 나갔다.아이들이 놀고 있었고,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타임라인농담도 하고 정말 이상한 날이었다.저녁에 저녁을 먹었는데,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타임라인마지막 저녁을 함께 먹는 우리 가족을 보면서 눈물이 났던 기억이 난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동반 안락사 당일에는 부부의 가장 친한 친구와 부부의 형제,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타임라인아들과 며느리가 안락사가 진행될 호스피스에 모였다.그들은 의사가 도착하기 전 2시간 동안 서로의 추억을 나누었다.또 트래비스의 'Idlewild',비틀스의 'Now and Then'을 듣기도 했다.

아들은 "마지막 30분이 힘들었다"며 "의사들이 도착했고 모든 일이 순식간에 일어났다"고 설명했다.부부는 의사의 지시에 따랐고 단 몇 분 만에 세상을 떠났다.

한편 네덜란드는 지난 2002년 4월 세계 최초로 안락사를 합법화했다.개인이 자발적으로 요청하고,의사가 신체적 또는 심리적 고통을 견디기 어려운 수준이라고 평가하고,개선 전망이 없을 때 안락사를 시행한다.

2023년 네덜란드에서 안락사로 세상을 떠난 사람은 9068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는 같은 기간 사망자 수의 약 5% 수준이다.이중 동반 안락사는 33건(66명)으로 집계됐다.

웨스트 햄 대 afc 본머스 타임라인

:대피 경고는 언제든 집을 떠나 안전한 곳으로 대피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라는 권고입니다.

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타임라인,양벌규정에 따라 조세범처벌법 위반 혐의로 함께 재판에 넘겨진 한진에는 벌금 1억원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