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오늘(9일) 밤부터 10일 오전 사이 최대 150㎜ 에 달하는 거센 빗줄기가 쏟아지겠습니다.
기상청은 9일 "저기압과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는 지역을 중심으로 최대 150㎜ 이상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서울에도 많은 곳은 120㎜ 이상의 비가 내리겠다"고 밝혔습니다.
9일 저녁에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10일 새벽에서 오전까지는 전라권을 중심으로 집중 호우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틀 간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강원내륙·산지,강원중·남부동해안,대전·세종·충남,충북 50~100㎜,광주·전남,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전북,부산·울산·경남,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대구·경북 30~80㎜,제주도 20~80㎜,서해5도,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강원북부동해안,울릉도·독도 20~60㎜ 등입니다.
기상청은 "아직 올해 장마 종료 시점을 단언하긴 이르다"면서 "당분간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장마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태국 방콕의 한 호텔 객실에서 부탄가스가 폭발해 투숙 중이던 한국인 2명이 크게 다쳤다.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국토교통부가 오는 3일부터 전세피해를 입은 임차인이 기존 전셋집에 거주하는 경우 이자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제공 중인 버팀목 전세자금대출(대환)의 지원을 조기화하고, 디딤돌 구입자금대출의 경우 최우선변제금 공제 없이 경락자금의 100%까지 대출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개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