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수호 항공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 제9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
강서구 등촌동에 962가구 아파트 설립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용산공원 동측권역이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지정돼 체계적으로 관리된다.노후·불량 주택이 많은 강서구 등촌동 365-27번지에는 962가구 공동주택이 지어진다.
서울시는 4일 개최한 제9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에서‘용산공원 동측권역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및 계획 결정(안)’을 수정가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구단위계획은 용산공원 조성 특별법에서 제시한‘공원 주변지역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의 연속선 상에서 용산공원 조성으로 난개발 등 부영향을 받을 수 있는 지역을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시는 ▷수송부,정보사 등 대규모 개발 가용지에 대한 선제적인 관리를 통해 국제교류·문화·여가 등 전략기능 강화 및 새로운 복합거점 조성하고 ▷용산공원,한강과 어우러진 세계적인 수준의 문화여가 공간이자 서울을 대표하는 진입경관을 창출하며 ▷교통섬의 형태로 주변지역과 단절되어 온 주거지를 보행자 중심으로 소통하는 열린 도시 공간을 만들 계획이다.
또 용산공원,한강,남산 등을 고려한 높이계획을 통해 주변지역 및 남산에서 한강으로 이어지는 전체 스카이라인과의 조화를 도모했다.
아울러 이면부 노후주택 밀집지역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규제적 성격의 요소는 최소한으로 도입하고,도시의 관리 및 보전을 목표로 토지의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이용을 유도하는 지역 활성화 계획을 수립했다.
대규모 개발 가용지를 창의적 건축계획이 될 수 있도록 특별계획구역도 지정했다.시는 ▷세부개발계획 수립 시 용도지역 상향,개발규모 등 다양한 검토를 통해 업무시설,상업시설 등 복합용도를 유도,도심지원기능 강화하며 ▷건축한계선,공공보행통로,bj 수호 항공과가로활성화용도 배치구간 등 설정으로 가로 활성화 및 보행환경을 개선하고 ▷용산공원과 연계한 여가문화공간과 지역부족기능이 집적된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위원회는‘강서구 등촌동 365-27번지 일원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및 계획 결정(안)’도 수정가결했다.
대상지는 9호선 등촌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노후·불량건축물 비율이 73% 이상인 주거지로 신규 주택 공급 및 기반시설 정비 등이 필요한 지역이다.이번 지구단위계획 결정을 통해 노후 주거지 및 도로,통학로 등을 정비하고 최고 21층,임대주택 41가구를 포함한 총 962가구 공동주택을 건립할 예정이다.
시는 대상지 주변 도로 확폭 및 조정을 통하여 봉제산과 등마루 근린공원을 이용하는 등산객 등 시민에게 쾌적한 보행환경을 제공하고,bj 수호 항공과인근 초·중학교 통학로를 안전하게 조성할 계획이다.또한 대상지 북측 자연경관지구를 보전하고자 저층배치구간(8층 이하)으로 설정했으며,주변 공원,학교 및 저층 주거지 등 경관을 고려하여 규모 및 높이를 계획했다.
서울시 관계자는 “이번 결정으로 지역 특성을 고려한 주거환경 정비,bj 수호 항공과등촌역세권과 연계한 주택 공급을 통해 노후 주거지 정비 및 서민주거 안정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bj 수호 항공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bj 수호 항공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블리수(BLISSOO) 측은 이날 새로운 공식 SNS를 개설했고, "Transcending the boundaries of genres and fields, our mission is to share the happiness that JISOO creates in her own unique way.
bj 수호 항공과,경찰이 A씨를 상대로 진행한 마약류 간이 시약 검사에서는 음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