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두장 독립시행
NO.2: 로또 두장사면 확률
NO.3: 로또 두장
가연,로또 두장2024년 결혼 인식 조사 결과
“예식 대신 더 필요한 곳에 지출”
13일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최근 미혼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2024 결혼 인식 조사’에 따르면,로또 두장예식 진행 관련 설문에서‘상대와 의견이 맞는다면 생략해도 된다(37.8%)’는 항목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별로 하고 싶지 않지만 부모님을 위해 하는 게 맞다(29.8%)‘꼭 필요하다(20.8%)‘굳이 필요 없다(11.4%)’는 의견이 뒤를 따랐다.
‘식을 진행하고 싶지 않다’고 한 49.2%의 응답자들이 택한 가장 큰 이유는‘예식 대신 더 필요한 곳에 지출하고 싶어서(40.7%)’였다‘형식과 절차가 번거로워서(29.7%)‘예식 비용 부담이 커서(25.2%)‘하객이 많지 않을 것 같아서(3.7%)’등으로 이어졌다.
반면‘식을 진행하고 싶다’고 답한 50.6%의 응답자는 그 이유로‘체면 등 부모님을 위해서(27.2%)’와‘그동안 낸 축의금을 회수하고 싶어서(26%)’를 가장 많이 꼽았다.
이어‘결혼의 정식 절차 중 하나이기 때문에(23.6%)‘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기 위해(9.4%)‘남들도 다 하는 것이기 때문에(8.3%)‘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5.5%)’순으로 나타났다.
‘식을 진행하고 싶다’고 한 비율을 연령별로 살펴보면 30대(53.6%)보다 20대(47.6%)의 응답률이 낮았다.연령이 낮을수록 예식을 필수라고 생각하는 경향도 더 적어지는 것으로 파악된다.
예식을 진행하고 싶다는 이들이 택한 주된 이유가‘부모님,로또 두장축의금 회수’로 나타나고,로또 두장예식을 진행하지 않겠다는 이들이 택한 이유로‘더 필요한 곳에 지출 원한다’는 답변을 가장 많이 한 점도 눈길을 끈다.예식에 대해‘환상’이나‘로망’보다는‘현실’로 접근하는 경향이 많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조인상 가인 커플매니저는 “전통적인 결혼 문화에서 예식은 필수 행사였다.규모의 차이는 있어도 하지 않는 경우는 잘 없었는데,요즘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예식을 필수로 여기지 않는 풍토가 생겨나고 있다”며 “결혼하는 데에 드는 절차나 비용이 많아지고 복잡해지는 만큼,로또 두장오히려 간략하고 실용적으로 결정하는 이들이 있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로또 두장사면 확률
:재판매 및 DB 금지](베이징·서울=연합뉴스) 정성조 특파원 이봉석 기자 = 세계 최초 '달 뒷면 샘플 채취'를 목표로 발사된 중국 우주탐사선 '창어(嫦娥·달의 여신 항아) 6호'가 채취 임무를 마치고 귀환을 준비 중이라고 관영 중국중앙TV(CCTV)가 4일 보도했다.
로또 두장,또 관리책과 콜센터 등 역할을 분담하는 범죄 집단을 조직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