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
NO.2: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 순위
NO.3: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 경기
NO.4: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 대 던도크 fc 통계
NO.5: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대 워터퍼드 fc 통계
영란은행 출신 레이철 리브스 임명
부총리엔 안젤라 레이너 노동당 부대표
키어 스타머 영국 신임 총리가 국정을 이끌 새 장관들을 발표했다.영란은행(BOE) 출신 레이철 리브스(45) 노동당 의원은 영국 역사상 최초 여성 재무장관이 됐다.
5일(현지시간) 영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스타머 총리는 리브스 의원을 영국 최초의 여성 재무장관에 임명했다.가디언은 "800년 역사상 첫 여성 재무장관 탄생"이라며 "영국 정치에 존재하는 '유리 천장'을 깼다는 의미"라고 전했다.
리브스 신임 장관은 옥스퍼드대 뉴칼리지와 런던 경제대를 졸업한 뒤 영란은행(BOE)에서 일했다.2010년 정계에 입문했다.그는 이날 "영국 첫 여성 재무장관이란 사실은 인생의 영광이며 역사적 책임"이라며 임명 소감을 밝혔다.이어 "우리는 국가에 필요한 변화를 가져올 믿을 만한 계획을 갖고 있고,경제 성장이 그 핵심"이라고 덧붙였다.
역시 여성인 안젤라 레이너(44) 노동당 부대표는 부총리 겸 균등발전·주거·지역사회부 장관으로 임명됐다.데이비드 래미 외무장관,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이벳 쿠퍼 내무 장관,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존 힐리 국방장관,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샤바나 마무드 법무장관 등도 확정됐다.
영국은 제1야당이 집권에 대비해 예비 내각을 미리 구성해 놓는다.정권 교체시 예비 내각 각료가 실제 각료로 임명되는 것이 보통이다.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
:미아 에렌버그 국토안보부 대변인은 마요르카스 장관 탄핵안 부결 이후 낸 성명을 통해 “공화당 하원의원들이 국경 안보를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정치적 게임을 접어두고 상원의 초당적인 국가안보 합의안을 지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내국인 탑승객 2만9147명이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직접 평가한 ‘이용자 만족도’ 부문에선 전일본공수(ANA)가 7점 만점에 6점으로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