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레드릭 콘스탄트
NO.2: 프레드릭스버그
NO.3: 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
NO.4: 프레드릭
NO.5: 프레드릭 더글러스
NO.6: 프레데릭 말
NO.7: 프레데릭 아르노
NO.8: 프레드릭 배크만
NO.9: 프레드릭 콘스탄트 한국
NO.10: 프레드릭 제임슨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프레드릭협력사 관계자등 120여명이 참석했다.이 자리에는 동원시스템즈,프레드릭SGC솔루션,프레드릭수남기업 등 하이트진로의 협력사 100곳이 자리를 함께했다.
회사는 '함께한 100년,프레드릭그리고 함께할 100년' 슬로건을 공개하고 협력사에 대한 감사의 표현과 함께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수많은 어려움과 위기상황 속에서도 동반자가 돼 준 협력사가 곁에 있어 오늘 이 자리가 가능했다"며 "하이트진로는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협력사의 지속 발전과동반성장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레데릭 아르노
:BMW코리아 관계자는 "지금까지 옥주현, 성시경, 송여름 같은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한 공연,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여러가지 콘텐츠를 통해 약 5천700분이라는 고객이 가치를 경험했다"고 설명했다.
프레드릭,장 연구원은 "만약 올해 경제 성장률이 5%에 도달한다면 소비자물가지수(CPI)가 마이너스로 돌아설 것으로 예상되고 성장률이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