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lpga 메이저대회
AI 모델 '로미'[금복주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광고를 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AI 모델의 이름은 '로미(ROMI)'다.
제로 투의 제로 + 아름다울 미,klpga 메이저대회로미라는 이름 또한 인플루언서 같은 느낌이 들고 ai 모델이지만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사교적이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자유롭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거부감없이 다가가는 캐릭터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제로 투(ZERO 2)'는 국내 최초로 찹쌀과 쌀,2가지 증류 원액 브랜딩으로 소주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으며,klpga 메이저대회과당 및 설탕 등 당류 Zero로 칼로리가 낮은 제품이다.
또 장기 저온 발효 숙성과 빙점 여과 공법으로 생산한 증류주 브랜딩으로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 활용을 통해 '제로라서 더 가볍다'라는 제로 투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lpga 메이저대회
:홍 시장이 차기 대권주자로 여론지표상 주춤 양상을 보이고 있지만 불과 2년만에 대구의 미래 50년 지도를 바꾼 혁신 리더십이 대구시민들에게 각인돼 있어 보수심장 대구의 '홍준표 바람'이 대권주자 지도를 바꿀 것이라는 전망도 정가 일각에서 나온다.
klpga 메이저대회,차라리 날 때리게'라고 오열하던 모습이 기억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