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베고르스트

【국내프로야구순위】해외구매사이트|베고르스트

NO.1: 국내프로야구순위

퓨리서치 조사서 바이든 시절과 전세 역전
민주당 후보 강력지지 응답 43% → 62%
에머슨대 조사선 해리스 48%·트럼프 44%

[미국=AP/뉴시스]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지지율이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는 전국 단위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사진은 해리스 미국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
[미국=AP/뉴시스]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지지율이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는 전국 단위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사진은 해리스 미국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2024.08.16.[워싱턴=뉴시스] 이윤희 특파원 =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지지율이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는 전국 단위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15일(현지시각) 퓨리서치센터의 전국 여론조사에 따르면 다자간 가상대결에서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한다는 응답이 46%로,국내프로야구순위트럼프 전 대통령(45%)보다 약간 많았다.로버트 케네디 주니어를 지지한다는 응답은 7%였다.

이번 조사는 지난 5~11일 전국의 성인 9201명을 조사한 결과로,국내프로야구순위오차범위는 ±1.4%다.해리스 부통령이 오차범위 내에서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는 의미다.

다만 해리스 부통령의 상승세는 뚜렷하다.조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였던 지난 7월 조사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44%로 4%포인트 앞섰다.

케네디 후보의 경우 한달 전 지지율이 15%였으나 반토막 났다.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율이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봐서,국내프로야구순위케네디 지지층 상당수가 해리스 부통령이 흡수한 것으로 풀이된다.

민주당 후보에 대한 확고한 지지층이 늘어난 점도 이번 조사의 특징이다.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인 시절,국내프로야구순위'강력히 지지한다'는 응답은 43%에 불과햇는데 해리스 부통령으로 후보가 교체되자 62%까지 늘어났다.이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64%와 거의 대등한 수준이다.

한편 해리스 부통령이 오차범위 밖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앞서고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도 나왔다.

에머슨대가 지난 12~14일 투표에 참여할 의사가 있는 전국 유권자 1000명을 상대로 한 조사에,가상 양자대결이 벌어질 경우 50%가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한다고 답했고,국내프로야구순위트럼프 전 대통령을 지지한다는 응답은 46%였다.

제3 후보를 포함한 대결에서도 해리스 부통령이 48%,국내프로야구순위트럼프 전 대통령이 44%였다.조사의 오차범위는 ±3.0%다.

국내프로야구순위

:그는 "컴퓨터는 더 이상 정보 저장이나 데이터 처리를 위한 도구가 아니라 모든 산업을 위한 지능을 생성하는 공장"이라며 "이것은 컴퓨터 제조 산업이 아니라 제조에 컴퓨터를 사용하는 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프로야구순위,박람회에서 네이버 전시장은 LEAP의 메인 전시관인 ‘빅테크관’에 있으며, 구글, 알리바바, 마이크로소프트(MS), IBM, 아마존웹서비스(AWS) 등 글로벌 테크 기업들과 나란히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