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 룰렛 사이트
NO.2: 무료 룰렛 돌리기
NO.3: 무료 룰렛
NO.4: 무료 러시안 룰렛 게임
NO.5: 테무 무료 룰렛
NO.6: 벅샷 룰렛 무료 다운로드
NO.7: 벅샷 룰렛 무료 다운로드 pc
NO.8: 벅샷 룰렛 무료 플레이
NO.9: 복불복 룰렛 무료
NO.10: 룰렛 무료 이미지
경기도 주최 국회 토론회서 한 목소리
염태영 등 의원 8명 공동 주최자 참여
반지하 거주민 주거 상향을 위해 반지하 주택 정비 시 용적률 가산 등‘반지하 거주민 주거 상향 3법’개정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경기도는 12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염태영 의원 등 국회의원 8명,민간 전문가,시민단체 관계자 등과 비정상 거처인 반지하 주택 거주민의 주거 상향을 위한 토론회를 열었다.
경기도와 토론회를 공동 주최한 국회의원은 염태영 의원(민주당,수원무),김승원 의원(민주당,수원갑),김영진 의원(민주당,수원병),문정복 의원(민주당,시흥갑),민병덕 의원(민주당,안양동안갑),박상혁 의원(민주당,김포을),손명수 의원(민주당,용인을),한준호 의원(민주당,무료 룰렛고양을) 등 8명이다.
전국 반지하 주택 32만 7000가구 중 90% 이상이 수도권에 집중됐으며,무료 룰렛경기도에만 7만 8000가구가 있다.이런 반지하 주택은 태풍 등 집중호우,화재 등으로 인한 인명피해가 발생해 안전에 위협을 주고 있으며,채광·환기 부족,습기,곰팡이 등 주거환경도 열악하다.
이에 경기도는 반지하 주택의 해소뿐만 아니라 반지하 거주민들이 쪽방 등 주거환경이 더 열악한 곳으로 내몰리지 않고 살던 곳에서 계속 살 수 있도록 반지하 거주민 주거 상향을 위해‘건축법‘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특례법‘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등‘반지하 거주민 주거 상향 3법’개정을 위한 토론의 장을 만들었다.
이번 토론회는 진미윤 명지대 교수가 좌장을 맡고,남지현 경기연구원 연구위원이 반지하 거주민 주거 상향 제도 개선과 관련한 내용을 발표했다.
남 연구위원은 "재해에 취약한 반지하 주택을 신속히 정비해야 하며,이를 위해서는 반지하 주택 밀집지역 정비사업 기준 개선 및 용적률 완화가 필요하다"며 "정비사업 인센티브의 일정 비율을 공공임대주택으로 건립하는 등 실효성 있는 반지하 거주민들의 주거 상향 내용을 담은 법령 개정이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계삼 경기도 도시주택실장과 최우영 국토부 도심주택공급협력과 사무관을 비롯해 박인숙 국회입법조사처 조사관,권혁삼 한국토지주택공사 주택연구단장,장준호 안양대학교 교수,이강훈 참여연대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이 토론을 벌였다.
토론자들은 주거 용도로 매우 취약한 반지하 주택의 문제점에 대해 공감하고 반지하 거주민들의 주거 상향을 위해 합리적인 제도 개선이 이뤄져야 한다는 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행사를 공동 주관한 염태영 의원은 "반지하 주택 문제를 해결하려면 건축물 노후도와 기반 시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하는 보다 근본적인 대책을 모색해야 한다.동시에 반지하 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지원사업도 병행해야 한다"며 반지하 주거 상향 3법 법령 개정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재해에 취약한 반지하 주택에 거주하는 분들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하다"면서 "상습 침수지역의 반지하 해소뿐만 아니라 반지하 거주민들이 살고 있는 곳에서 계속 살 수 있도록 주거 상향을 위해 국회,정부,지방자치단체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