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사이트 벳 무브

오스트레일리아 로또

NO.1: 오스트레일리아 로또

 롯데홈쇼핑은 경기도 부천 고강동지역아동센터에 폐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조성한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90호점을 개관했다.(맨끝줄 왼쪽부터) 이주철 한국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a href=오스트레일리아 로또"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롯데홈쇼핑은 경기도 부천 고강동지역아동센터에 폐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조성한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90호점을 개관했다.(맨끝줄 왼쪽부터) 이주철 한국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이은형 고강동지역아동센터장,차성수 경기도청 기후환경에너지국장./사진=롯데홈쇼핑롯데홈쇼핑은 지난 5일 경기도 부천 고강동지역아동센터에 폐현수막을 업사이클(재활용)해 조성한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90호점을 개관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이주철 한국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차성수 경기도청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이은형 고강동지역아동센터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업사이클링 자재를 활용해 독서공간으로 재탄생한 작은도서관 내부를 둘러보고,지역 아동들의 축하공연도 관람했다.

작은도서관 90호점은 전남 신안(89호점)에 이어 롯데홈쇼핑이 희망 지역을 공개 모집해 개관한 두 번째 사례다.올해 4·10 총선에서 발생한 폐현수막 3톤(t)을 재활용해 제작한 섬유 패널로 사무공간을 아이들을 위한 학습공간으로 리모델링했다.친환경 가구와 노트북을 제공하고,에어컨 등 노후화된 설비도 교체했다.향후 아동들의 독서와 학습지도,영화 관람 등 다양한 수업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작은도서관은 문화 혜택을 누리기 힘든 소외지역 아동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2013년부터 11년 째 이어오고 있는 롯데홈쇼핑의 사회공헌 활동이다.MZ세대(1980~2000년생) 직원의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안을 반영해 2022년부터 섬유 폐기물을 가공한 섬유패널을 건축 자재,오스트레일리아 로또소품으로 재활용해 '작은도서관'을 구축하고 있다.

업사이클 소재로 작은 도서관을 구축한 건 이번이 4번째다.연내 경기 하남시 '보바스어린이병원' 내 '작은도서관' 구축에도 폐현수막 3톤이 활용될 예정이다.롯데홈쇼핑은 내년까지 작은도서관 100개소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업사이클링 자재를 활용한 친환경 학습공간 구축을 지속하며 문화소외 지역 아동들의 학습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스트레일리아 로또

:작년 6월 동국홀딩스와 동국제강·동국씨엠 3개 회사로 쪼개진 직후 동국제강의 부채비율은 121%에 달했다.

오스트레일리아 로또,한편 강스템바이오텍은 퓨어스템-에이디주와 퓨어스템-오에이 키트주에 대해 순서대로 임상 3상과 임상 1상의 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