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b 라이프치히 대 마인츠 05 통계
경찰,첫 피의자 조사 진행 예정 1일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rb 라이프치히 대 마인츠 05 통계사고 수습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연합뉴스
서울 도심에서 역주행 뒤 인도로 돌진해 9명을 숨지게 하고 7명을 다치게 한 차아무개(68)씨의 체포영장이 기각됐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서울중앙지법이 지난 3일 경찰이 신청한 피의자 체포영장을 기각했다고 이날 밝혔다.
경찰 설명을 들어보면,rb 라이프치히 대 마인츠 05 통계법원은‘(차씨가) 출석에 응하지 않을 이유가 있다거나 체포의 필요성을 단정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체포영장을 기각했다고 한다.차씨가 입원 치료를 받고 있고 경찰의 근거리 신변 보호를 받는 점 등으로 인해 체포영장을 기각한 것으로 풀이된다.
차씨는 지난 1일 밤 시청역 인근 조선호텔 지하주차장에서 나온 뒤 급가속해 일방통행로를 역주행하며 인도로 돌진했다.이 사고로 보행자 9명이 숨지고 7명이 부상을 입었다.차씨도 갈비뼈가 골절돼 현재 병원에 입원해 있는 상태다.
경찰은 이날 병원에 방문에 차씨에 대한 첫 피의자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rb 라이프치히 대 마인츠 05 통계
:전상근)'을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동의 폭을 넓혔다.
rb 라이프치히 대 마인츠 05 통계,당시 A 씨는 완전군장 상태에서 구보와 팔굽혀펴기를 지시받은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