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
주주배정 방식 유상증자 결정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뷰노가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미국 현지 법인에 30억 원 규모의 자금을 수혈한다.
뷰노는 자회사인 뷰노 미국 법인 뷰노 메드(VUNO MED)에 30억 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8일 밝혔다.뷰노 메드는 뷰노가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로,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뷰노는 뷰노메드에 30억 원의 자금을 지원하게 된다.
뷰노 미국 법인은 이렇게 확보한 자금을‘뷰노메드 딥브레인’현지 영업과 후속 제품 임상·인허가에 쓰게 된다.뷰노메드 딥브레인은 AI로 뇌 자기공명영상(MRI)을 분석하는 소프트웨어로 내달 미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뷰노는 성공적인 미국 시장 안착을 위해 미국 법인에 의료 AI 마케팅·의료 보험 관련 전문가를 영입했다.
뷰노는 연내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AI로 심정지를 예측하는 소프트웨어인‘뷰노메드 딥카스’인허가를 받기 위해 임상 연구 투자를 늘리고,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흉부 X-ray 판독 보조 AI인‘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도 미국 출시를 추진한다.뷰노 이예하 대표는 “미국 시장에 안착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결정으로 미국 법인을 강화하고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
:이 자리에서 윤 대통령은 "한일 양국은 아픈 과거를 딛고 '새 세상'을 향해 함께 나아가고 있다"고 "기미독립선언서는 일본을 향해 우리의 독립이 양국 모두 잘 사는 길이며, 이해와 공감을 토대로 새 세상을 열어가자고 요구했다"고 밝혔다.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강원랜드 제공)(정선=뉴스1) 한귀섭 기자 =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겨울시즌 스키장 종료를 앞두고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