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퍼플스왈로우

야구 불륜|【마카사이트】

야구 불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07년 중국이 홍콩에 선물한 판다 잉잉

홍콩에서 판다 잉잉이 낳은 쌍둥이들.[신화=연합]
홍콩에서 판다 잉잉이 낳은 쌍둥이들.[신화=연합]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홍콩에서 19살 생일을 앞둔 암컷 자이언트 판다가 첫 출산에 성공했다.사람으로 치면 57살에 이룬 노산이다.

16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2007년 중국에서 건너와 테마파크 오션파크홍콩에 머무는 암컷 판다 잉잉이 19세 생일을 하루 앞둔 전날 수컷과 암컷 쌍둥이를 출산했다.

판다의 수명은 야생에서는 20년,야구 불륜사육 상태에서는 최대 30년 정도다.야생 판다였다면 숨을 거둘 나이에 출산까지 한 것이다.

SCMP는 “잉잉은 이로써 세계에서 최고령의 나이로 출산에 성공한 암컷 판다가 됐다”고 평했다.

잉잉은 중국이 선물한 판다 1세대인 안안과 자자에 이어 2007년 수컷 러러와 함께 중국에서 홍콩으로 건너온 2세대 판다다.안안과 자자는 1999년 홍콩에 도착했지만 결국 번식하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

중국이 홍콩에 선물한 판다 잉잉.[오션파크]
중국이 홍콩에 선물한 판다 잉잉.[오션파크]


잉잉과 러러는 2011년 이후 여러 차례의 자연 교미와 지난해 인공수정 시술에도 불구하고 임신에 실패했다.그러다 지난 3월 처음으로 자연 임신에 성공했다.

오션파크 측은 잉잉의 임신 사실을 비밀에 부쳤고 출산 후 약 24시간이 지나서야 이 소식을 공개했다.

오션파크 측에 따르면 잉잉은 지난 14일 오후 10시(현지시간) 양수가 터졌고 5시간 이상 산통 끝에 다음 날 오전 2시와 오전 3시30분께 각각 암컷과 수컷 쌍둥이를 낳았다.

존 리 홍콩 행정장관은 “중화인민공화국 수립 75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판다가 쌍둥이를 낳게 돼 큰 의미가 있다”며 판다를 선물해 준 중국 정부와 판다를 잘 돌봐 준 오션파크홍콩,야구 불륜잉잉의 출산에 도움을 준 중국 판다보호 당국에 감사를 표시했다.

중국은 올해 홍콩 주권 중국 반환 27주년을 맞아 판다 한 쌍을 홍콩에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SCMP에 따르면 현재 케빈 융 홍콩 문화체육여유국 장관이 판다를 선물 받기 위해 쓰촨(四川)성에 머물고 있다.중국이 선물할 판다 한 쌍은 중국 건국기념일인 국경절(10월 1일)을 며칠 앞둔 내달 26일께 홍콩에 도착할 예정이다.

야구 불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불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모디 총리가 야심 차게 내세운 400석 확보도 가능한 범위다.

야구 불륜,주택가는 핫플레이스 음식점으로 뒤바뀌고 있고, 인근 일반상업지역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