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오렌티나 대 크레모네세

【월드컵 최종예선 조별 순위】2023 프로야구 fa|피오렌티나 대 크레모네세

NO.1: 월드컵 최종예선 조별 순위

푸바오의 동생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잔치가 7일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열렸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7일 국내 처음으로 태어난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후이바오의 첫 생일을 맞아 판다월드에서 바오패밀리를 아껴준 팬들을 초청해 돌잔치를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7일 엄마 아이바오(2013년생)와 아빠 러바오(2012년생) 사이에서 태어난 루이바오·후이바오는 출생 당시 몸무게 180g,140g에서 1년만에 모두 30kg을 넘어서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

이날 돌잔치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 60명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했다.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돌잔치는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삼성 TV 플러스 채널 707번 '바오패밀리'를 통해 라이브로 중계됐다.

이날 오전 9시 20분부터 진행된 생방송에서는 쌍둥이들의 성장 영상,월드컵 최종예선 조별 순위팬들과 주키퍼들의 축하 메시지,돌잔치 준비 과정 등의 사전 영상이 10분간 방영됐다.

강철원,송영관 등 판다월드 주키퍼들은 루이·후이바오가 앞으로 걸림돌 없이 순탄한 '판생'을 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길이 2m,너비 1m 크기의 나무 자동차와 대나무,월드컵 최종예선 조별 순위워토우,당근 등으로 만든 지름 1m 대형 케이크를 선물했다.

이어 9시 30분부터 돌잔치 하이라이트인 돌잡이 모습이 이어졌다.에버랜드는 쌍둥이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며 대나무로 만든 붓(지혜),판사봉(명예),공(재능),마이크(인기),아령(건강) 등 5가지 아이템을 준비했다.

돌잡이에서 루이바오는 건강을 의미하는 아령을,후이바오는 인기를 의미하는 마이크를 잡았다.앞서 에버랜드가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돌잡이 예상 이벤트에선 2만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루이바오는 붓을,후이바오는 공을 선택할 것이라고 예상한 팬들이 가장 많았다.

'판다 할부지' 강철원 주키퍼는 "엄마 아이바오와 함께 쌍둥이를 공동 육아하면서 힘이 들기도 했지만,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푸바오가 받았던 관심과 사랑을 루이·후이바오에게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동희 에버랜드 주토피아팀장(동물원장)은 "루이·후이바오가 첫 생일을 맞을 때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판다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7일 엄마 아이바오(2013년생)와 아빠 러바오(2012년생) 사이에서 태어난 루이바오·후이바오는 출생 당시 몸무게 180g,월드컵 최종예선 조별 순위140g에서 1년 만에 모두 30kg을 넘어서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에버랜드는 쌍둥이뿐 아니라 엄마 아이바오(13일),큰언니 푸바오(20일),아빠 러바오(28일)까지 이번 달 판다 가족 모두의 생일이 모여 있는 것을 고려해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다음 달 4일까지 진행 중이다.

7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바오패밀리 팬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생일을 맞은 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왼쪽),후이바오의 생일파티가 열리고 있다.[에버랜드 제공]
7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바오패밀리 팬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생일을 맞은 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왼쪽),후이바오의 생일파티가 열리고 있다.[에버랜드 제공]

월드컵 최종예선 조별 순위

:(김민지 기상캐스터)#아침까지눈 #영하권추위 #빙판길 #미끄럼사고주의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월드컵 최종예선 조별 순위,일부 수도권 학부모들은 "역차별 아니냐"는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