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장크트파울리 순위
NO.2: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장크트파울리 순위
NO.3: fc 장크트파울리 대 라이프치히 순위
NO.4: fc 장크트파울리 대 볼프스부르크 순위
NO.5: fc 장크트파울리 대 하이덴하임 순위
NO.6: fc 장크트파울리 대 엘버스베르크 순위
NO.7: fc 장크트파울리 대 카이저슬라우테른 순위
NO.8: 도르트문트 대 fc 장크트파울리 순위
NO.9: 호펜하임 대 fc 장크트파울리 순위
NO.10: 샬케 대 fc 장크트파울리 순위
[부산=뉴시스]권태완 기자 = 최근 잇단 화재 사고로 '전기차 공포'가 확산되자 부산 기장군이 내년부터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 이동과 화재 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지원 예산을 늘린다.
기장군은 공동주택 내 지하층의 전기차 충전시설 안전관리를 위해 내년부터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군은 내년도 본예산을 편성할 때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 예산을 현재 7억원에서 10억원으로 늘려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한 안전 시설물 구입 및 설치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군은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 이동과 화재 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지원 사업 확대로 전기차 화재로부터 안전한 주거 환경이 조성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또 효과적인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해 신규 설치되는 전기차 충전시설은 지상 설치를 권고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기장군 내 총 58곳의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300세대 이상) 단지 중 전기차 충전 시설이 설치된 공동주택은 총 55개 단지이며,fc 장크트파울리 순위충전시설 설치 대수는 989대다.이 중 90%가 넘는 902대가 지하 주차장에 설치돼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장크트파울리 순위
:경찰은 이 모든 수익을 추적해 동결시켰다.
fc 장크트파울리 순위,알제리가 작성을 주도한 이번 결의안 초안엔 △인도주의적 휴전 △가자지구 전역으로의 인도적 지원 전달 △팔레스타인 주민 강제이주 반대 △국제사법재판소(ICJ) 임시명령 준수 △국제법 준수 등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