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아 보석 도박

【bds】- 로또 숫자 5개

NO.1: bds

NO.2: bds suspension

NO.3: bds list

NO.4: bds movement

NO.5: bds boycott list

NO.6: bds lift kit

NO.7: bds meaning

NO.8: bds lift

NO.9: bds modules

NO.10: bdsp pokedex

경비실에 설치된 새 에어컨/사진=경비원 김씨 제공,<a href=bds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경비실에 설치된 새 에어컨/사진=경비원 김씨 제공,bds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온열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경비원에게 새 에어컨을 선물한 입주자 대표의 사연이 공개돼 훈훈함을 주고 있다.

에이컨 고장에 폭염 견딘 경비원.입주자들이 나섰다

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부산 동구 동원드림타운 아파트 경비실에 최근 새 에어컨이 설치됐다.

이 아파트 경비실에 있던 에어컨이 이달 초 낡아 고장 나자 경비원들은 찜통더위에 불편을 겪고 있었다.한낮 더위가 34도를 훌쩍 넘는 폭염 속에서도 경비원들은 에어컨이 가동되지 않는 곳에서 근무를 해야만 하는 상황이었다.예산 문제 등으로 새 에어컨은 내년쯤 설치될 예정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경비실에서 자초지종을 듣게 된 차수길 입주자 대표는 아파트 관리소장에게 에어컨을 빠르게 설치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이후 차 대표와 주민들은 또 다른 경비실 에어컨도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에어컨이 없던 미화원 휴게실에도 기기를 설치했다.

경비원 "주민들께 너무 감사".입주자 "당연한 일" 훈훈

새 에어컨이 설치됨에 따라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일을 하게 된 경비원은 주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해당 아파트의 한 경비원은 "상황을 듣고 일주일도 되지 않아 새 에어컨을 설치해 준 주민께 감사하다"고 했다.

이에 차 대표는 "이렇게 더운 날 사람부터 살고 봐야 하지 않겠느냐"면서 "일을 하지 못할 정도로 더운 날씨라 에어컨을 설치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따뜻했슈] 보고싶지 않는 뉴스가 넘쳐나는 세상,bds마음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토닥토닥,bds그래도 살만해" 작은 희망을 만나보세요.

#에어컨 #폭염 #경비실

bds movement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에틸렌 스프레드(에틸렌-나프타 가격 차이)는 지난주 기준 245달러다.

bds,독재를 표결로 하는 경우를 못 봤다”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