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kt 파손 보험
NO.2: skt 파손 보험 청구
NO.3: skt 파손 보험 추천
NO.4: skt 파손 보험 후기
NO.5: skt 파손 보험 기간
NO.6: skt 파손 보험 해지
NO.7: skt 파손 보험 보상
NO.8: skt 파손 보험 확인
NO.9: skt 파손 보험 가격
NO.10: skt 파손 보험 디시
건강 문제 우려 불식 위해 기자회견 열었지만…CNN "의도한 효과 거둘지 불투명"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자신의 인지 능력에 대한 의심을 불식시키고 대선 완주 의지를 강조하기 위해 단독 기자회견을 열었지만,skt 파손 보험카멀라 해리스 현 부통령을 트럼프로,skt 파손 보험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푸틴 대통령이라고 말하는 등 말 실수를 연발했다.
11일(이하 현지시각)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마지막 날 월터 E.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옆에 서 있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마이크를 넘긴 다면서 "여러분,skt 파손 보험푸틴 대통령"이라고 소개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바로 본인이 잘못 말했다는 것을 알아챈 뒤 "그가 푸틴을 물리칠 것이다.젤렌스키 대통령이다"라고 정정하며 "푸틴을 물리치는데 너무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행사 이후 가진 단독 기자회견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을 푸틴 대통령이라고 잘못 말한 데 대해 "(당시) 푸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젤렌스키,skt 파손 보험미안해요'라고 말했다.이후 5명의 다른 이름도 말했다"라며 실수를 인정하면서도 큰 문제가 아니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