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바디페인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목욕탕 내부 모습.연합뉴스 자료사진
제주도를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들의 비매너 사례가 잇달아 전해져 빈축을 산 가운데 이번에는 목욕탕에서 다른 여성 이용객의 알몸을 불법촬영한 사건이 터졌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성폭력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60대 중국인 여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11시쯤 제주시 한 목욕탕 여탕 내부를 휴대전화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서 이용객 3~4명이 찍힌 사진을 확인하고 그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그는 다른 사람들이 목욕 중인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사진을 찍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무사증으로 여행 온 관광객으로 확인됐다.A씨는 경찰에 “목욕탕 내부가 신기해 촬영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하는 등 자세한 촬영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길거리 대변,브라질 월드컵 바디페인팅쓰레기 무단투기 등 잇달아
최근 제주도에서는 시민의식이 결여된 중국인 관광객 관련 사례가 빈발하고 있다.지난달 제주시 연동에서는 중국인 아이가 가로수에 대변을 보는데 그 옆의 아이 엄마는 제지조차 하지 않는 모습이 목격돼 빈축을 샀다.길에서 대소변을 보는 행위는 경범죄처벌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다.
쓰레기를 무단투기하는 행태도 비판을 받았다.지난달 제주의 한 편의점 직원은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컵라면과 음료 등을 취식한 뒤 쓰레기를 산더미처럼 쌓아놓고 떠난 모습을 공개했다.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성산일출봉에서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담배를 피우고 꽁초 함부로 버렸다는 제보가 나왔다.
브라질 월드컵 바디페인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라질 월드컵 바디페인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몸이 노곤해 밤새도록 식은땀이 흘렀다.
브라질 월드컵 바디페인팅,[주식 초고수는 지금] '8세대 OLED 생산' 수주 기대…선익시스템 순매수 1위[미래에셋증권 집계]순매수 2위 HB솔루션3위는 HLB테라퓨틱스[서울경제] 미래에셋증권에서 거래하는 고수익 투자자들이 20일 오전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 선익시스템(171090)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