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금복권 실수령액
NO.2: 연금복권 실수령액 디시
NO.3: 연금복권 실수령 금액
NO.4: 연금복권 실수령금
NO.5: 연금복권 실수령액 계산기
NO.6: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
NO.7: 연금복권 3등 실수령액
NO.8: 연금복권 동시당첨 실수령액
NO.9: 연금복권 모든 조 실수령액
NO.10: 연금복권 1 2등 실수령액
국토부,'5차 국토종합계획' 수정 전략 세미나
대전시,LH,연금복권 실수령국토연구원,국토도시학회 등 참석
대전 도심융합특구 현장 방문…연내 승인 목표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국토교통부가 제5차 국토종합계획(2020~2040) 수정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합동세미나를 개최했다.
국토부는 17일 오후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서 대전환시대,새로운 국토종합계획 수립방향 모색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하고‘제5차 국토종합계획 수정계획(2026~2040)’마련을 위한 수정전략도 모색한다고 밝혔다.이번 세미나에는 대전시,한국토지주택공사(LH),국토연구원,국토도시학회 등이 참석했다.
‘국토종합계획’이란 '헌법'과 '국토기본법'에 따라 향후 20년의 국토의 장기적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최상위 공간계획으로,1972년 제1차 계획을 시작으로 반세기를 넘는 기간동안 대한민국 국토 발전의 밑그림이 되어 온 계획이다.
다만 5차 계획 수립 이후 인구감소·지방소멸 위기 가속화,코로나 19 팬데믹,GTX 등 교통망 변화 등 국토여건이 급변했다.
이에 5차 계획은 구체적 공간계획 없이 유연한 지침으로 구성돼 도시,교통망 등 하위 계획에 대한 수립 방향을 제시하는데 다소 한계가 있어 올해 수정계획 마련에 착수하게 됐다고 국토부는 설명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조영태 서울대 인구정책연구센터장이 첫 발제자로 나서며 이어 마강래 중앙대 도시계획 교수와 이순자 국토연구원 본부장도 발제를 진행한다.
국토부는 앞으로 국토·도시,인프라,연금복권 실수령기후·환경,디지털 등 다양한 분야의 학회,국책연구원,지방연구원,대학 등과 함께 전문가 자문단을 구성해 국토종합계획 수정전략을 심도있게 논의할 방침이다.
향후 지자체와도‘국토·지역정책협력회의’와‘찾아가는 지역 설명회’를 통해 지역과 긴밀히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세미나에 앞서 박상우 국토부 장관과 이장우 대전시장,한문희 코레일 사장,이한준 LH 사장은 대전 도심융합특구 현장을 방문했다.
대전 도심융합특구는 대전역 및 옛 충남도청사 일대를 미래형 복합환승센터와 역세권 개발,연금복권 실수령지식산업센터 등 청년과 기업이 모일 수 있는 융-복합 성장거점으로 조성하는 사업으로,충청권 메가시티의 출발점이자 도시공간 혁신의 진원지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에 국토부는 대전 도심융합특구 기본계획을 연내 승인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개회사에서 “인구감소와 지방소멸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컴팩트한 거점에 기능을 모으고 이를 촘촘히 연계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오늘 논의된 내용과 향후 지역,연금복권 실수령전문가들과 함께 마련한 추진전략을 제5차 국토종합계획 수정계획(2026~2040)에 담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금복권 실수령액
:이후 유럽의 재래식 무기 및 포탄 생산량은 급격히 줄어듭니다.
연금복권 실수령,국내 사업을 정비한 후 2015년 일본에 1호 점포를 열었고, 이듬해 대만 공차 본사 지분 70%를 취득하며 경영권을 인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