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틀레틱 대 마요르카
NO.2: 아틀레틱 빌바오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
NO.3: 아틀레틱 빌바오 대 rcd 마요르카 타임 라인
NO.4: 아틀레틱 빌바오 대 rcd 마요르카 선수 평가
NO.5: 아틀레틱 빌바오 대 rcd 마요르카 방송 채널
NO.6: 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틱 빌바오 통계
NO.7: 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틱 빌바오 순위
NO.8: 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틱 빌바오
NO.9: 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틱 빌바오 경기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 클럽에서 손 감독과 코치진이 소속 선수에 욕설과 체벌 등 아동 학대를 한 혐의로 고소당했습니다.
피해를 주장한 'SON 아카데미' 소속 유소년 선수 측은 지난 3월 이뤄진 일본 전지훈련과 강원도 춘천의 숙소 등에서 지속적인 폭행과 욕설,아틀레틱 대 마요르카체벌 등이 있었다며 손 감독과 코치 두 명을 고소했습니다.
강원경찰청은 최근 손 감독과 코치진에 아동복지법상 아동 학대 혐의를 적용해 사건을 검찰에 넘겼습니다.
유소년 선수 측 변호인은 입장문에서,아틀레틱 대 마요르카"피해 아동은 아카데미 입소 후 지속해서 이뤄진 학대 행위를 참다가 용기 내 알리게 된 것"이라며,아틀레틱 대 마요르카"가해자 측에서 거액의 합의금을 뜯어내려는 사람처럼 피해자를 모함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손웅정 감독은 보도자료를 통해,"체력 훈련 간 이뤄진 체벌로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면서,"고소인 측이 수억 원 합의금을 요구해 합의에 이르지 못했고 법적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어,아틀레틱 대 마요르카"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은 없었다"며 "제 방식대로만 아이들을 지도한 점은 반성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틀레틱 빌바오 대 rcd 마요르카 방송 채널
:의사 2만명 모이는 집회…이렇게 하면 '불법 집회'[체크리스트]집시법 위반 등 불법행위 연루시 면허 박탈 가능성불법 도로 점용, 교통체증, 업무방해 때에도 위법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앞에서 열린 경기도의사회 의대 정원 증원 반대 수요 반차 휴진 집회에서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아틀레틱 대 마요르카,외모도 괜찮고, 사회에 나갔을 때 대화도 잘 될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