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정선 아우라지 레일바이크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하대학교는 최근 교육부가 지원하는 대학혁신지원사업 2024년 성과평가 교육혁신전략 부문에서 최우수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
인하대는 S등급 선정으로 올해 3차년도 사업비로 127억5000만원을 지원받는다.이는 전년도 대비 약 31억원이 증가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은 미래사회 변화에 대응해 대학 기본역량 강화와 전략적 특성화를 지원하는 내용이다.
대학의 자율 혁신을 통해 국가 혁신 성장을 주도할 미래형 창의 인재 양성 체제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지원 기간은 2022년부터 2024년까지다.
인하대는 올해 개교 70주년을 맞아 미래 첨단산업 발전과 사회 변화,정선 아우라지 레일바이크에듀테크 뉴노멀(New-Normal),정선 아우라지 레일바이크대학의 국가·지역 혁신 주체 역할 확대 등 미래 변화에 대응하고 대학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중장기 발전계획인‘INHA 4.0’을 새롭게 수립했다.
인하대는 대학 비전,정선 아우라지 레일바이크중장기 발전계획과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 전략과의 연계성·정합성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다.
조명우 인하대 총장은 “인하대는 학생 자율성에 기반한 인하형 창의융합 교육을 목표로 학생들이 미래를 직접 설계하고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며 “학령인구가 감소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상아탑 역할을 흔들림 없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선 아우라지 레일바이크
:[사진=뉴시스]삼성전자 '갤럭시링'이 베일을 살짝 벗었다.
정선 아우라지 레일바이크,이들은 "의사들의 주장이 아무리 미래 국민 건강을 위해서라고 하지만 지금 당장의 문제는 현실"이라며 "저희는 조속하고 합리적으로 해결이 될 때까지 병원을 지키고 있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