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프리카tv 야구중계

후지쿠라 스피더

NO.1: 후지쿠라 스피더 nx

NO.2: 후지쿠라 스피더 샤프트

NO.3: 후지쿠라 스피더 nx 그린

NO.4: 후지쿠라 스피더 에볼루션7

NO.5: 후지쿠라 스피더 에볼루션5

NO.6: 후지쿠라 스피더 nx 블랙

NO.7: 후지쿠라 스피더 에볼루션 661

NO.8: 후지쿠라 스피더 nx 블루

NO.9: 후지쿠라 스피더 에볼루션7 후기

NO.10: 후지쿠라 스피더 nx 45

경북도가 예천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에 따라 초동방역팀을 현장에 투입해 농장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경북도 제공]
경북도가 예천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에 따라 초동방역팀을 현장에 투입해 농장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경북도 제공]

[헤럴드경제(예천)=김병진 기자]경북도와 예천군은 예천군 소재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 양성축이 확인돼 긴급 방역조치에 나섰다.

7일 경북도에 따르면 발생농장은 960여두 사육규모 농장으로,모돈의 폐사가 발생하자 농장주가 전날 오후 신고,동물위생시험소에서 16두를 검사한 결과 6두가 양성으로 확인됐다.

올해 경북에서 4번째(전국 6번째) 아프리카돼지열병 농장 발생으로 지난 2일 안동에서 발생한 후 5일만의 추가 발생이다.

이에 따라 경북도는 아프리카돼지열병 의심신고가 접수된 즉시 초동방역팀을 현장에 투입해 농장 출입 통제,후지쿠라 스피더이동제한,후지쿠라 스피더일시이동중지 명령,역학조사 등 긴급 방역조치를 실시했다.

또 발생농장에 대해서는 긴급행동지침(SOP)에 따라 사육돼지 전두수 살처분을 실시하고 발생농장의 반경 10km 이내 양돈농장 2호 2400여두에 대해서는 임상·정밀검사를 실시해 추가 발생을 차단하고 도내 전 시군에서 가용 소독자원을 총 동원해 집중소독을 실시하도록 긴급 조치했다.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양돈농장에서는 농장 내외부 소독과 기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주기를 바란다"며 "고열,후지쿠라 스피더식욕부진,후지쿠라 스피더유산,후지쿠라 스피더폐사 등 의심증상 발생 즉시 해당 시군 또는 동물위생시험소에 신고해 줄 것을 거듭 당부한다"고 말했다.

후지쿠라 스피더 nx 45

:이에 따라 지난해 8월 총리직에서 퇴임한 훈센 전 총리가 정치의 전면에 다시 등장할 전망이다.

후지쿠라 스피더,국회 임기별로 보면 ▲14대 1건 ▲15대 2건 ▲16대 14건 ▲17대 18건 ▲18대 12건 ▲19대 8건 ▲20대 31건 ▲21대 27건 등 주요 사안에 대한 특검법이 발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