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차도구세트】- 위튼한의원

차도구세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광주] [앵커]

어제(23일) 영광의 한 주택에서 불이 나 지적장애가 있는 초등학생이 숨지고,집안에 함께 있던 조부모는 화상을 입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손주가 머물던 방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김호 기자입니다.

[리포트]

소방대원들이 불이 난 주택에서 심폐소생술을 반복합니다.

집안은 검게 그을렸고,차도구세트연기도 자욱합니다.

어제 저녁 8시 반쯤 영광군 홍농읍의 한 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웃 주민 : "어디서 '팡' 소리가 나요.그래서 폭죽 소리인 줄 알고 처음에는 무심코 들었어요.그런데 조금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창문 열고 "119,차도구세트119 신고 좀 해주세요" 그러더라고요."]

불이 난 주택 내부에서는 지적장애가 있는 11살 초등학생 이 모 군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80대 할머니와 할아버지도 팔과,어깨 등에 화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 군의 할아버지는 불이 날 당시 아내와 거실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있던 중 손자가 있던 작은방에서 펑 소리 함께 불이 났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할아버지는 곧바로 손자를 불렀지만 대답이 없자 대피한 줄 알고 집 밖으로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군의 조부모는 같은 동네에 사는 아들 부부를 대신해 주말에는 손자를 돌봐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해 나주에서는 홀로 있던 발달장애인이 숨지는 등 화재로 인한 발달 장애인 사망사고가 반복되고 있습니다.

[김진영/광주장애인부모연대 회장 : "(생애)주기별로 맞는 정책들이 촘촘하게,차도구세트복지서비스 등이 마련돼서 장애인 자녀가 태어난 순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제공돼야 합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작은방에서 시작된 불이 거실로 번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호입니다.

촬영기자:안재훈

차도구세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차도구세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서 지난해 6월 17일 대구시와 퀴어축제 조직위 등은 중구 동성로 대중교통전용지구에 축제 무대를 설치하는 문제 등을 두고 마찰을 빚었다.

차도구세트,금융투자업계 관계자는 "올해 2600~2700선에서 횡보하고 있는 국내 증시와 달리 해외 증시는 연내 금리 인하 가능성과 경기 연착륙 기대감이 불거지면서 활황하고 있다"며 "해외 증시 투자 관련 지표도 지난해보다 크게 상승함에 따라 리테일 부문에서 수익성을 끌어 올려야 하는 증권사들이 해외 증시를 투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