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이버 아시안컵 일정
잠을 자던 여자친구의 잠꼬대가 듣기 싫었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폭행한 40대 남성이 구속됐다. 잠을 자던 여자친구가 잠꼬대로 듣기 싫은 말을 했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폭행한 40대 남성이 구속됐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뉴시스]
제주서부경찰서는 12일 살인미수 혐의로 40대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0일 오전 5시께 제주시 주거지에서 자고 있던 여자친구 B씨의 머리를 둔기로 여러 차례 폭행해 살해하려 하고 3시간가량 감금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피해자는 "치료받아야 한다"고 요청했지만 A씨는 B씨를 3시간가량 붙잡아뒀다가 뒤늦게 "여자친구가 1층에서 넘어지면서 머리를 다쳤다"고 119에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다.
머리를 심하게 다친 피해자는 봉합수술을 받고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피해자가 잠꼬대로 듣기 싫은 말을 하자 화가 나서 폭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잠을 자던 여자친구가 잠꼬대로 듣기 싫은 말을 했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폭행한 40대 남성이 구속됐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뉴시스]
경찰은 피의자에게 살인의 미필적 고의가 있었다고 판단해 혐의를 특수상해에서 살인미수로 변경했다.
네이버 아시안컵 일정
:"→ 여배우 며느리와 산부인과 방문한 김용건 "이런 경우는.
네이버 아시안컵 일정,이어 "표현의 자유와 국제법은 풍선의 방향에 따라 정의되는 것인지 묻고 싶다"며 "한국은 북한 인민들의 표현의 자유를 빼앗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