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비스웨디시
NO.2: 바비스영
NO.3: 바비스영 아토백
NO.4: 바비스웨디시 후기
지방자치 발전 지방분권 강화 의견 교환
제주형 기초자치단체 설치 주민투표 건의안 의결
김 의장이 도의회 하반기 신임 의장으로 선출된 후 처음 참석하는 의장협의회 정기회다.
김 의장을 비롯해 전국 시·도의회 의장들은 이날 제18대 의장협의회 건의사항 처리 결과와 제19대 의장협의회 추진 방향 등을 보고 받고,바비승제19대 전반기 의장협의회 회장을 선출하는 등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분권 강화를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전반기 의장협의회 신임 회장에는 안성민 부산광역시의회의장이 선출됐다.
이날 정기회에선 제주도와 제주도의회에서 긴급 안건으로 상정한 '제주형 기초자치단체 설치를 위한 주민투표 실시 촉구 건의안'이 심의·의결됐다.
김시성 도의장은 "보다 강력한 지방분권 시대를 실현하기 위해 전국 17개 시·도의회 의장들과 머리를 맞대고 역량을 더욱 강화하겠다"며 "지역주도의 진정한 균형발전 시대가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바비스영 아토백
:서울 동작을에서 뛰고 있는 장진영 후보는 이날 불교방송(BBS) 라디오 인터뷰에서 "지역에 다녀봐도 지금 황상무 수석하고 이종섭 호주대사(에 대한 불만이 높다), 사실 체감적으로는 이종섭 대사가 더 국민들에게 큰 관심이 있는 것 같다"며 "그 부분이 빨리 해결돼야 특히 수도권 총선에서 우리가 또 다시 반전의 기회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했다.
바비승,놀라운 연주와 경력으로 대한민국의 대표 음악가가 된 그의 비밀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