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우 로페스

토트넘 첼시 연기 - ID=2024-12-05%2Fkdshov.html

NO.1: 토트넘 첼시 연기

NO.2: 토트넘 첼시 경기 연기

NO.3: 토트넘 첼시 경기 연기 이유

NO.4: 첼시 대 토트넘 연기

NO.5: 첼시 대 토트넘 연기이유

NO.6: 첼시 대 토트넘 연기 된 이유

NO.7: 첼시 fc 대 토트넘 연기

[앵커]

의대 증원에 반대하는 의료계의 집단행동이 강도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어제(18일) 대규모 집회를 벌인 의사들은 오늘(19일) 대정부 투쟁 논의를 이어갈 예정인데요.

취재기자 연결해보겠습니다.

임광빈 기자.

[기자]

대한의사협회는 어제 서울 여의도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었습니다.

전국의 개원의와 봉직의,토트넘 첼시 연기의대 교수는 물론 의대 증원에 반발해 병원을 떠난 전공의들도 참석했습니다.

의사협회는 의대 증원 전면 재검토와 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 취소를 거듭 촉구하며,토트넘 첼시 연기정부가 이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임현택 / 대한의사협회 회장(어제)> "정부는 자신의 미래를 포기하고 사직한 전공의를 범죄자 취급하는 것으로도 모자라 이제는 도망간 노예 취급하며 강제노동을 시키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집회 참석 인원을 최대 1만 2천명으로 추산했지만,토트넘 첼시 연기의사협회는 4만여명이 집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휴진율도 보건복지부는 14.9%만 휴진에 참여했다고 밝혔지만,토트넘 첼시 연기의사협회는 자동응답시스템과 네이버 휴진 설정 등을 통해 확인한 결과 50% 안팎으로 집계됐다며 차이를 보였습니다.

집단 휴진에 대응해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한 복지부는 현장 채증 결과에 따라 불법 휴진이 확인되면 엄중히 처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휴진을 주도한 의협에 대해서는 임원 변경과 해체까지 가능하다고 경고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의사협회의 '진료 거부 독려'에 강제성이 있었는지를 살펴보기 위해 현장 조사에 나섰습니다.

<조규홍 / 보건복지부 장관(어제)> "법률이 정한 단체 설립 목적과 취지에 위배될 뿐 아니라 의료계 스스로 국민의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로 매우 안타깝고 유감스럽습니다."

이런 가운데,토트넘 첼시 연기의사협회는 오늘(19일) 오후 대한의학회와 의대 교수단체 등과 함께 연석회의를 열고 향후 정부의 의료 정책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또 내일(20일)은 향후 대정부 투쟁 과정에서의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될 '범의료계대책위원회'를 출범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임광빈 기자 ()

[영상취재 김동화 홍수호]

#대한의사협회 #총궐기대회 #보건복지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첼시 fc 대 토트넘 연기

:[BTS포커스] &quot;우리에겐 또 다른 내일 있어&quot;…방탄소년단, 아미에 약속한 영원그룹 방탄소년단이 아미를 향한 애정을 마음껏 표현했다.

토트넘 첼시 연기,반면 이원석 검찰총장은 기자들을 만나 “검찰에 대한 겁박이자 사법 방해 특검”이라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