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선발
NO.2: 아시안컵 선발 명단
NO.3: 아시안컵 선발라인업
NO.4: 아시안컵 4강 선발 명단
NO.5: 대한민국 아시안컵 선발
NO.6: 대한민국 아시안컵 선발 라인업
NO.7: 대한민국 아시안컵 선발 명단
NO.8: 한국 아시안컵 선발
NO.9: 카타르 아시안컵 선발
NO.10: 호주 아시안컵 선발
음주 운전과 뺑소니로 물의를 빚고 재판에 넘겨진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 측이 첫 재판에서 혐의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김 씨 측은 오늘(10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재판에서 아직 사건 기록을 열람하지 못했다며 다음 기일에 공소사실에 대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범인도피 교사와 증거인멸 혐의 등으로 기소된 소속사 관계자 등 세 명은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습니다.
구속 상태인 김 씨는 검은 정장 차림으로 다리를 절뚝거리며 법정에 들어섰는데,아시안컵 선발김 씨의 팬으로 가득한 방청석 곳곳에서는 울음소리가 들리기도 했습니다.
김 씨는 지난 5월 9일 밤 11시 40분쯤 서울 신사동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택시를 들이받은 뒤 도주하고,아시안컵 선발매니저에게 대신 자수를 시킨 혐의 등으로 기소됐습니다.
검찰은 다만,아시안컵 선발김 씨가 시간 간격을 두고 여러 차례 술을 마셔 음주 수치를 특정하기 어렵다고 보고 음주운전 혐의는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김 씨의 다음 재판은 다음 달 19일 오전 10시에 열립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호주 아시안컵 선발
:김 위원장은 시정연설에서 "대한민국 족속들과는 민족중흥의 길, 통일의 길을 함께 갈 수 없다"고 재확인하며 헌법에서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과 같은 표현을 삭제하고 한국을 "철두철미 제1의 적대국", "불변의 주적"으로 간주하도록 교육한다는 내용을 반영해야 한다고 지시했다.
아시안컵 선발, 29일 캐나다 공영방송인 CBC는 캐나다 국립미생물연구소(NML)에서 근무했던 과학자가 의도적으로 중국과 과학적 정보를 공유해 사람들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렸다는 내용의 캐나다 안보정보청(CSIS) 보고서 내용을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