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129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독도
일본 정부가 어제(6일) 한국 선박의 독도 주변 해양조사에 항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본 외무성은 "6일 '다케시마'(竹島·일본이 주장하는 독도의 명칭) 남쪽 우리나라(일본) 남쪽 배타적경제수역(EEZ)에서 한국 조사선 '해양2000'이 와이어와 같은 것들을 바닷속에 투입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 조사선의 조사에 대해 한국 측으로부터 우리 측에 사전 동의를 요구하는 신청은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해양조사는 한국의 국립해양조사원 소속 조사선이 실시했습니다.
일본 외무성은 같은 날 밤 나마즈 히로유키 아시아대양주국장이 김장현 주일 한국대사관 정무공사에게,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129회미바에 다이스케 주한 일본대사관 총괄공사가 서민정 외교부 아시아태평양국장에게 "일본 EEZ에서 일본의 사전 동의 없이 조사가 이뤄진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강력히 항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독도를 자국 영토라고 주장하는 일본 정부는 한국 측이 독도 주변에서 해양조사를 실시할 때마다 항의하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4월 한국 국회의원 3명을 포함한 민주당 경기도당 대일굴욕외교대책위원회 독도수호단의 독도 방문과 지난달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의 독도 방문 때도 공식 항의했습니다.
한국 측은 해양조사는 정당한 활동이라며 일본 정부의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외교부 당국자는 "독도는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명백한 우리 고유의 영토"라며 "우리 영토주권에 대한 일측의 어떠한 주장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 당국자는 이어 "정부는 국제법 및 관련 국내 법령에 따라 이루어진 정당한 활동에 대한 일측의 문제 제기는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이라며 "일측의 부당한 주장은 외교채널을 통해 일축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129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129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이는 "지구상에서 인간을 공격하거나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무기"가 아니라고 덧붙였다.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129회,전체 모집인원 3202명의 60%해당 지역 고교 졸업해야 지원 가능“지역 의료인으로 남는 방안 마련돼야” 27년 만의 의대 입학정원 증원이 확정된 지난 24일 서울 시내 한 학원 건물 앞에 의대 입시 홍보물이 놓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