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생제르맹 fc 대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업가치 5000억원 평가,파리 생제르맹 fc 대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라인업하나대체투자자산 리드 투자[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패션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는 400억원 규모의 시리즈 E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일 밝혔다.
직전 투자 라운드였던 2021년 11월에 약 3400억원으로 평가받은 후 기업가치가 약 1600억원이나 상향된 셈이다.번개장터의 지난해 플랫폼 기반 매출은 전년대비 50% 늘었다.
번개장터 측은 이번 투자에 대해 “기존 중고거래 과정의 문제해결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이는 비즈니스 전략이 통했다”고 자평했다.
2022년 12월 론칭한 정가품 검수 서비스‘번개케어’는 35~44세 사용자 비율이 늘면서 안전 결제 서비스인‘번개페이’와 함께 유료 서비스들이 가파르게 성장했다.
이에 번개장터는 올해 매출액 역시 전년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또 올해는 흑자전환 원년으로 자신하고 있다.
리드 투자자인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 측 관계자는 “번개장터는 중고거래의 판구매여정을 가장 적극적으로 진화시켜온 플랫폼“이라며 “특히 중고거래를 일상적 소비 형태로 삼는 MZ세대와 알파세대의 대표 앱이라는 점에서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더욱 크다”라고 설명했다.
최재화 번개장터 대표는 “정품 검수 역량 강화,파리 생제르맹 fc 대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라인업안전 결제 정착,파리 생제르맹 fc 대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라인업중고거래 플랫폼 최초 해외 직구 등 고객의 편리한 중고거래 경험을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사용성과 안전성을 강화하며 기술 기반의 스트레스 없는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파리 생제르맹 fc 대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리 생제르맹 fc 대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라인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1·2차 병원도 한숨…전공의 복귀 ‘미미’[KBS 대전] [앵커]전공의 집단행동으로 상급 종합병원마다 진료에 차질을 빚으면서 중소 병원으로 발길을 돌리는 환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fc 대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라인업,아시안컵 기간 하극상 논란에 휘말린 이강인을 향한 여론이 날카로워지면서 누리꾼들이 "이제 이강인 응원하지 말라", "이강인 콘텐츠는 앞으로 다루지 말라", "이강인을 맹목적으로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어 인성이 부족해진 것"이라는 등의 악플을 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