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루턴 타운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中상무부장,獨부총리에 전해
EU 단일대오 균열 내겠단 전략
베이징=박세희 특파원
중국이 유럽연합(EU)의 전기차 관세 인상 철회에 힘을 실어 달라며 독일에 고배기량 차량 관세 인하 혜택을 제안했다는 보도가 나왔다.독일과의 양자 협상을 통해 EU 내 단일대오에 균열을 내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24일 블룸버그통신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왕원타오(王文濤) 중국 상무부장이 지난 22일 베이징(北京)에서 로베르트 하베크 독일 부총리 겸 경제·기후보호부 장관과 만나 이러한 제안을 내비쳤다고 전했다.하베크 부총리는 EU 집행위원회가 중국산 전기차에 추가 관세(최고 38.1%) 부과 계획을 발표한 뒤 유럽의 고위 관료 중 처음으로 중국을 방문해 이 문제에 관해 논의했다.
자동차 산업에서 중국 의존도가 큰 독일은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추가 관세 부과 결정에 회의적인 유럽 국가 중 하나로,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루턴 타운 타임라인중국의 이러한 시도는 관세 결정에서 EU 회원국들 간 분열을 시도한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특히 중국은 EU 집행위의 관세 인상 계획이 발표된 이후 EU에서 수입하는 고배기량 차량에 대한 관세를 현 15%에서 25%로 올리겠다는 뜻을 시사한 바 있다.관세가 실제 인상될 경우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등 독일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큰 타격을 입게 된다.이에 독일이 중국 제안을 받아들이고 EU 집행위와 다른 회원국들에 압박을 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다.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EU의 관세 조치는 다음 달 4일부터 적용되지만,완전히 확정되기 위해서는 11월까지 27개 회원국의 가중다수결 투표를 통해 가결돼야 한다.
한편,쥐스탱 트뤼도 총리가 이끄는 캐나다 정부 역시 미국,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루턴 타운 타임라인EU에 이어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관세 인상 준비에 착수했다.크리스티나 프릴랜드 캐나다 부총리 겸 재무장관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중국산 전기차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기 위한 첫 단계인 30일간의 공개 협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그는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관세 인상과 함께 연방 소비자 보조금 지원 대상 전기차 목록 변경,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루턴 타운 타임라인캐나다 내 전기차 산업에 대한 투자 제한 확대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루턴 타운 타임라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루턴 타운 타임라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카카오 계정이 없어도 전화번호 입력 후 구글 또는 애플 계정이나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 발행된 카드 등록을 통한 자동결제도 가능하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루턴 타운 타임라인,3%)의 주가가 가장 많이 빠졌고 YG엔터(-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