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호리미야 미야무라

【월드컵 토너먼트 일정】- 크레타 문자

월드컵 토너먼트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만화카페(기사의 구체적 내용과 무관함).*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만화카페(기사의 구체적 내용과 무관함).*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만화카페 내에서 중장년층의 성행위를 목격했다며 업장 내에서 이뤄지는 손님들의 성행위를 어디까지 참아야 하는지 고민이라는 한 업주의 사연이 전해졌다.

9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스터디카페 만화카페 보드카페 손님 성행위 어디까지 참아야 하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만화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는 작성자 A씨는 "장마로 비도 오고 습해서 짜증나는데 굴방 내 성행위 때문에 미치겠다.발견하면 심장이 뛰고 손발도 떨린다"고 운을 뗐다.

게시글에 따르면,월드컵 토너먼트 일정A씨는 스트레스 받는 것이 싫어 운영하는 만화카페 굴방 내 가림막 커튼을 모두 없앴다고 한다.

그는 "근데도 (성행위를) 한다.미성년자들은 호기심에 뽀뽀,월드컵 토너먼트 일정키스 다 할 수 있다고 이해한다.그런데 왜 공공장소에서 그런 행동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소연했다.

이어 "그래도 미성년자는 좋게 얘기해서 보내거나 부모님들 불러서 상황 말씀 드리고 혼내면 해결되는데,월드컵 토너먼트 일정나이가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처럼 보이는 분들이 다 보이는 곳에서 옷 벗고 물고 빨고 있으니 눈이 돌더라"라며 분통을 터트렸다.

그는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다.여자분은 도망가고 남자분만 경찰서에 넘겼다.'더워서 옷을 벗고 있었다' 같은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더라"라며 "옆자리 손님이 같이 진술해주셨고 지금 형사님 전화를 기다리고 있다.이번에는 참지 않고 민사까지 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A씨는 "혹시 다른 사장님들도 이런 상황에 그냥 넘어가는지 혹은 신고하는지 궁금하다"며 조언을 구했다.

사연이 알려지자 A씨는 10일 글을 추가해 "우리 가게는 사각지대가 없다.CCTV가 곳곳에 설치돼 있고,월드컵 토너먼트 일정가림막 커튼도 없다.굴방마다 과도한 스킨십 또는 음란 행위 시 공연음란죄로 고소하겠다고 명시돼 있기도 하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제가 아이들을 너무 좋아해 시작한 일인 만큼 이번 사건은 꼭 엄중처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가게 운영에도 더욱 신경 쓰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마했는데 이런 일이 있구나" "동물도 아니고 남의 업장에서 뭐하는 건지" "참교육 후기 부탁한다" "공공장소에선 제발 에티켓을 지키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월드컵 토너먼트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토너먼트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000년대 이후에는 국기 색상에 포함된 붉은색과 검은색도 도입했다.

월드컵 토너먼트 일정,놀란 운전자가 차에서 내리자 쓰러졌던 노인은 충격에 안경 렌즈까지 빠졌다며, 보험사에 사고 접수하는 대신 25만 원의 현금을 요구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