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프로야구 개막
NO.2: 일본 프로야구 개막전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카카오페이(377300)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춘식이 캐릭터에 카카오 서비스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롯데카드 KaPick'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카드 KaPick은 카카오페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T 서비스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적립 한도는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적용되며 최대 2만 원이다.
생활·요식·교통 영역 이용 시에도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결제 금액의 최대 1.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전월 카드 이용 금액이 40만 원 이상 80만 원 미만일 경우 1.0%가 적립된다.8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 시 1.2%,일본 프로야구 개막120만 원 이상 시 1.5% 적립할 수 있다.
생활·요식·교통 영역에서의 적립 포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카카오T 이용 시 받은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5만 원의 통합 한도 내에서 적립된다.
카카오페이와 롯데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최대 1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aPick 카드는 카카오페이 카드 만들기 서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지금까지 춘식이 캐릭터가 그려진 시리즈 중 롯데카드 KaPick이 춘식이가 디자인된 마지막 카드가 된다.향후에는 다른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일본 프로야구 개막전
:두 나라와 특별히 갈등 사안이 있던 것도 아닌 상황에서 보여준 이러한 행동이 노태우 정부부터 쌓아온 30년의 북방외교 성과를 한꺼번에 무너뜨렸다.
일본 프로야구 개막,지난 2월 2016년 리우올림픽에 출전한 푸위안후이 중국 선수가 백두산에서 관광사기를 당했다는 글을 중국 SNS 웨이보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