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시즌 렌즈 가격
NO.2: 프리시즌
NO.3: 프리시즌 뜻
NO.4: 프리시즌 렌즈
NO.5: 프리시즌 축구
NO.6: 프리시즌 일정
NO.7: 프리시즌 nba
NO.8: 프리시즌 랭크
NO.9: 프리시즌 농구
NO.10: 프리시즌 마비노기
<앵커>
서울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에서 오늘(9일) 새벽 감전으로 인한 사망사고가 났습니다.전기실에서 작업을 하던 50대 서울교통공사 직원이 숨졌습니다.
이현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서울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 지하 1층 전기실 앞에 출입통제선이 처져 있습니다.
오늘 새벽 1시 반쯤 서울교통공사 소속 53살 A 씨가 전기실에서 작업하던 중 감전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서울교통공사 직원 : 직원들이 배전반 내 케이블에 표시 스티커를 부착하는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함께 작업하던 직원 2명이 119구급대에 신고했고,프리시즌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A 씨는 사고 1시간 만에 숨졌습니다.
공사와 경찰은 단전이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작업이 진행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갯바위 앞에 해경 경비함정과 구조정이 있습니다.
오늘 오전 9시 40분쯤 경남 통영시 산양읍에 있는 무인도인 외부지도에서 갯바위 낚시객 60대 남성 두 명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해경은 오후 3시 반쯤 사고 지점에서 9km 떨어진 해상에서 실종자 가운데 1명을 발견했습니다.
이 남성은 심정지 상태로 인양돼 병원에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해경은 남은 실종자를 찾기 위해 야간에도 수색 작업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
오늘 새벽 6시 10분쯤 전남 여수시 화정면 개도 선착장 인근에서 1톤 화물차가 바다로 추락했습니다.
해경은 화물차 안에 있던 50대 남성을 구조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이 남성은 숨졌습니다.
해경은 화물차의 기어가 중립 상태로 돼 있던 점 등을 토대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임동국,프리시즌영상편집 : 박춘배,프리시즌화면제공 : 통영해경·여수해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