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km y ken y
NO.2: rkm
NO.3: rkm patient portal
NO.4: rkm clinton
NO.5: rkm fireworks
NO.6: rkm livingston
NO.7: rkm springfield
NO.8: rkm basses
NO.9: rkm loranger
NO.10: rk miles
온라인 커뮤니티에 칼 사진 올리고 “밴에서 내리면…”
뉴진스,rkm26~27일 日 팬미팅…예정된 콘서트 없어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뉴진스 콘서트 열면 쓰려고 샀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작성자는 누군가 칼을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뉴진스가 밴에서 내리면…”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해당 사진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일식도 사진으로 알려졌다.네티즌들은 작성자가 칼을 구입해 직접 사진을 찍은 게 아니라,rkm해당 글이 올라온 커뮤니티의 다른 게시판에서 지난해 여러 차례 올라온 사진을 저장해 올린 것으로 추정했다.
지난 21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슈퍼내추럴’(Supernatural)을 발매한 뉴진스는 오는 26~27일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버니즈 캠프 2024 도쿄 돔’을 개최한다.뉴진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아직 예정된 단독 콘서트는 없다.해당 글의 작성자가 실제로 칼부림을 계획했는지도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뉴진스의 팬미팅에 갈 계획인 뉴진스의 팬들 사이에서 불안감이 확산됐고,rkm팬들은 해당 글을 뉴진스의 소속사인 어도어에 제보하는 한편 경찰에 신고했다.한 팬은 국민신문고를 통해 경찰청에 사건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칼부림을 예고하는 글을 올려 경찰이 수사에 나서는 사례는 끊이지 않고 있다.지난달 24일에는 “서울역에서 칼부림을 하겠다.남녀 아무나 50명을 죽이겠다”는 글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오자 경찰은 해당 커뮤니티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이어 경찰은 경기 고양시 자택에 있던 작성자를 체포했다.
지난해 8월에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역 인근에서 칼부림을 예고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린 20대 남성이 법원으로부터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rk miles
:실적도 극과극, 노조도 확 늘었다…고차방정식, 삼성 임금협상삼성전자 서초사옥.
rkm,예방접종은 물론 아기가 아플 때조차 병원에 데려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