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회사 사

경남신문사|【갤럭시 탭 s8 sd 카드 슬롯】

NO.1: 경남신문사

최근 증축해 재개장…폭우·강풍에 출국장 지붕 무너져

뉴델리 공항 천장 붕괴 (뉴델리 AP=연합뉴스) 28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 1터미널 출국장 지붕이 무너져 관리자들이 점검하고 있다.2024.6.28.
뉴델리 공항 천장 붕괴
(뉴델리 AP=연합뉴스) 28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 1터미널 출국장 지붕이 무너져 관리자들이 점검하고 있다.2024.6.28.

(자카르타=연합뉴스) 박의래 특파원 = 인도 수도 뉴델리 국제공항 지붕 일부가 무너지면서 사망자가 발생했고,경남신문사항공기 운항도 지연되고 있다.

28일(현지시간) 힌두스탄타임스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30분께 뉴델리 인디라간디국제공항(IGIA) 1터미널 출국장의 차량 승하차 구역 지붕 일부가 무너졌다.

공항 측은 "폭우와 강한 바람에 의해 지붕이 붕괴했다며 부상자가 있어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현지 언론들은 이번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5명이 다쳤으며 지붕 아래 있던 차량도 파손됐다고 보도했다.

공항 측은 안전 점검을 위해 이날 오후 2시까지 모든 항공기 출발을 중단하기로 했다.

이 터미널을 이용하는 항공사 인디고와 스파이스제트도 오후 2시까지 항공기 운항이 취소되거나 지연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사고가 발생한 1터미널은 지난 3월 재개장한 곳으로 증축 공사를 통해 연간 이용 가능 승객 수가 1천700만명에서 4천만명으로 늘어났다.



경남신문사

:그래서 주짓수의 레그록은 날카롭고 강하고 위험하다.

경남신문사,SD카드를 찾아낸 강력 1팀은 한유라의 홈캠에 고스란히 찍힌 우상태의 변태적인 스토킹 행각에 경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