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065 회 로또

칙카이드 - 사이트 도메인

칙카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부산의 한 빌라에서 60대 남성이 아버지와 딸에게 흉기를 휘둘러 40대 남성이 숨지고 초등학생 딸도 중상을 입었습니다.
60대 남성은 범행 후,자해를 시도해 중태에 빠졌는데,이 남성은 빌라에 살다 2년 전 이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우영 기자입니다.

【 기자 】
부산 구포동의 한 빌라 입구 곳곳에 핏자국이 선명합니다.

지난 5일 오후 6시 36분쯤,빌라 현관에서 60대와 40대 남성이 흉기에 찔린 채 발견됐습니다.

두 남성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40대 남성은 숨지고,60대 남성은 중태에 빠졌습니다.

숨진 남성의 초등학생 딸이 119에 신고를 했는데,칙카이드역시 흉기에 찔려 병원에서 치료 중입니다.

▶인터뷰 : 인근 주민
- "꽥!꽥!소리가 났는데,고양이가 싸우는 줄 알았어,맨 처음엔.비명 같은 소리가…."

흉기를 휘두른 건 60대 남성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탠딩 : 심우영 / 기자
- "60대 남성은 숨진 남성이 산책을 가려고 빌라 현관을 나서자 곧바로 흉기를 휘두른 뒤,칙카이드자해를 시도해 중태에 빠졌습니다."

경찰은 이 남성이 같은 빌라에 살다,이사를 한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인터뷰(☎) : 경찰 관계자
- "60대는 빌라에 다른 세대에 살았고 다른 데로 이사를 갔어요.한 2년 정도 됩니다.지인 집을 방문한 걸로 일단 추정이 돼요."

경찰은 이들이 기존에 알던 사이였던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를 수사 중입니다.

MBN뉴스 심우영입니다.

영상취재 : 김형성 기자
영상편집 : 김미현

칙카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칙카이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의대·의전원 학생 대표들로 구성된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학생협회(의대협)는 20일 공동 성명서를 내고 "그 어느 의료 선진국에서도 의대 증원을 의료계 합의 없이 확정하지 않는다"며 "이번 정책 강행은 협박과 겁박으로 의료계를 억압하고 이로 인한 정치적 이득을 얻으려는 수작"이라고 밝혔다.

칙카이드,정치 현안과 관련해 공개적인 언급을 꺼리는 한국 금융계 리더들과 달리 이들은 선거와 관련해 견해를 거침없이 밝히기도 하고, 특정 정당이나 후보에 대해 공개적으로 지지 의사를 밝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