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인생 네컷 노출

모터시티 - ID=2024-12-05%2Fksyhhu.html

NO.1: 모터시티 머신건즈

NO.2: 모터시티

NO.3: 모터시티 피자

NO.4: 모터시티바이매니멀

NO.5: 모터시티 게임

NO.6: 모터시티 역삼

NO.7: 모터시티 애니

NO.8: 모터시티 잠실

NO.9: 모터시티 시티레이서

NO.10: 모터시티 흑백요리사

첫 기자회견서 밝혀


지난 4일(현지 시각) 치러진 영국 조기 총선에서 정권 교체를 성공시키며 새 총리가 된 노동당 당수인 키어 스타머 신임 총리는 취임 첫날인 6일‘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을 폐기하겠다고 선언했다.해당 정책은 전 정부인 보수당이 실시한 대표 정책이다.

BBC에 따르면 스타머 총리는 이날 영국 런던 다우닝가 10번지 총리 관저에서 첫 기자회견을 열고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은 시작도 하기 전에 완전히 끝났다(dead and buried)”며 “보수당 정부가 만든 술책(gimmick)을 종식하겠다”고 했다.

키어 스타머 신임 영국 총리가 6일(현지 시각) 영국 런던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열린 첫 내각 회의 후 기자회견에서 연설하고 있다./ EPA 연합뉴스
키어 스타머 신임 영국 총리가 6일(현지 시각) 영국 런던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열린 첫 내각 회의 후 기자회견에서 연설하고 있다./ EPA 연합뉴스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은 전임 보수당의 리시 수낙 총리가 불법 이주민 증가를 막기 위해 내놓은 대표 정책이다.소형 선박을 타고 영국 해협을 건너오는 이주민을 영국 대신 르완다로 보내겠다는 것이 요지였다.하지만 입법 과정에서 인권 침해,모터시티국제법 충돌 문제가 불거졌고 스타머 총리는 총선 과정에서 이 정책을 폐기하겠다고 공약했다.

스타머 총리는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으론 불법 이민자를 막을 수 없다”며 “소형 선박으로 영국에 들어오는 이민자는 전체의 1% 미만”에 불과하다고 강조했다.그러면서 “불법 이민 문제를 해결하는 더욱 효과적인 방법을 내놓겠다”고 약속했다.이와 관련해 스타머 총리는 국경안보본부를 신설하고 국경을 통제할 방침이다.

하지만 이미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을 위해 약 3억1000만 파운드의 예산이 투입됐다.이 제도를 폐지하는데 들어갈 재정적 영향,모터시티납세자가 부담할 비용은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다.BBC는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을 폐기하는 대신 추방 대상인 5만2000명의 불법 이민자를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의문도 남는다”고 지적했다.

한편,모터시티스타머 총리는 이날 첫 내각 회의를 주재했고 7일에는 영국 4개 구성국인 잉글랜드,모터시티웨일스,모터시티스코틀랜드,북아일랜드를 방문할 예정이다.8일에는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릴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서 참석해 국제 무대에 데뷔한다.새 의회의 공식 개원식은 오는 17일 진행된다.

모터시티 잠실

:이어 "자차 이력이 안 남으면 제일 좋으니까 저도 합의를 고민 중인데 업체에서 유리 수리비만 60만 원 정도를 이야기하더라.

모터시티,이지윤 변호사는 "정산액 협상을 하면서 금액 조정을 위해 기다려달라던 이강인 측이 아시안컵이 끝난 뒤 갑작스럽게 태도를 바꿔 법원에 소를 제기하고 법률대리인을 통한 무분별한 언론 공세로 A사의 명예를 훼손하고 막심한 피해를 주고 있다"며 "A사는 분쟁을 먼저 외부에 알리고 싶지 않았는데 이강인 측이 오히려 언론에 분쟁발생을 알리면서 마치 A사가 협박하고 있다는 표현을 쓴 것도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