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피아 아이스크림
NO.2: 올림피아 아이스크림 단종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40대 여성을 납치해 살해한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주범들에게 무기징역이 확정됐다.
대법원 1부(주심 노태악 대법관)는 11일 강도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이경우(37)와 황대한(37)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한 원심 판결을 확정했다.공범인 연지호(31)는 징역 23년형,올림피아 아이스크림범행 배후인 유상원(52),올림피아 아이스크림황은희(50) 부부는 각각 8년형,6년형이 확정됐다.
이경우와 황대한,연지호 3인조는 작년 3월 29일 오후 11시 46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 피해자 A씨의 주거지 인근에서 그를 납치,올림피아 아이스크림강제로 마약류 마취제 등을 주사해 살해했다.이들은 납치 후 유상원과 함께 A씨로부터 코인을 빼앗으려다가 실패하자 살해한 뒤,대전 대덕구 야산에 구덩이를 파고 시체를 암매장했다.A씨와 코인 투자로 수십억원대 규모의 분쟁을 겪고 있던 유상원·황은희 부부는 이경우 등에게 범행 착수금 명목으로 7000만원을 지급한 것으로 조사됐다.
올림피아 아이스크림 단종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는 국립어린이과학관과 함께 정월 대보름을 맞아 이달 22∼25일 창경궁에서 '정월 대보름, 창경궁에서 바라본 보름달'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올림피아 아이스크림,실제로 이 대표는 "입당도 자유고 탈당도 자유"라며 "경기하다 질 것 같으니 경기 운영에 문제가 있다는 것처럼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