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k리그
화재로 극락전 건물 등 피해
사찰·자연경관 조화 큰 가치
김제 진봉면 심포리에 자리한 망해사 일대는 오랜 역사를 간직한 사찰과 만경강,아시아 챔피언스리그 k리그서해가 어우러져 낙조가 절경을 이루는 명소로 알려져 있다.
국가유산청은 자연유산위원회(당시 문화재위원회) 심의를 거쳐 지난 3월 망해사 일원을 명승으로 지정하겠다고 예고했으나,아시아 챔피언스리그 k리그이후 사찰 내에서 화재가 발생해 극락전 건물이 소실됐고 낙서전 일부가 그을리는 피해가 발생했다.그러나 자연유산위원회 측은 자연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다고 봤다.김제시는 향후 극락전을 복원하고 방재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화재로 소실된 극락전은 1991년에 지어진 건물로 확인됐다.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k리그
:재판매 및 DB 금지](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독일 고위 장교들이 러시아 본토와 크림반도를 잇는 크림대교를 공격하는 방안을 논의했다며 러시아가 녹취를 공개했다.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k리그,김경은 롯데바이오로직스 사업개발부문장은 "바이오USA를 기점으로 더욱 구체적인 사업 전략을 제시하며 적극적인 파트너십 구축에 힘쓸 예정"이라며 "롯데바이오로직스의 강점인 한국 및 미국 생산 시설의 기술과 위치 시너지는 글로벌 상위 10위의 CDMO 기업으로의 성장에 있어 핵심 축"이라고 말했습니다.